본문 바로가기

ESG/지속가능 신한

[이슈기부] 소녀들이 외롭지 않게 성장하도록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세요.


소녀야, 너는 반짝이는 별!

소녀들이 외롭게 성장하지 않도록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세요.



"생리는 시작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했어요..."


16살 은서에게는 엄마가 없습니다. 

6살 무렵부터 아빠랑 단 둘이 살며, 엄마 없는 생활에 익숙해졌지만 첫 생리하던 날의 막막함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생리대는 어떻게 착용하는지, 어디서 구입해야 하는지... 여학생이라면 당연히 알고 있으리라 여기지만, 은서 옆에는 알려줄 사람이 없었습니다.


3주간 계속된 하혈과 통증... 은서는 몇 번을 망설이다가 친구와 함께 찾아간 산부인과에서 이미 커져버린 자궁의 혹이 발견되었고 다행이 주변의 도움으로 수슬은 했지만, 은서는 언제까지 이런 고민들을 홀로 해야할까요?


값비싼 생리대와 함께 소녀들을 힘들게 하는 것은 여자가 되는 과정을 혼자 겪는 것입니다.


소녀에서 여자가 되어가는 소중한 과정들을 홀로 고민하며 성장해야만 하지만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여전히 반짝반짝 빛나는 소녀들. 그 소녀들의 미래를 함께 응원합니다.

소녀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세요!


※ 실제 사례아동의 이야기를 재구성하였으며, 촬영은 대역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소개된 은서와 함께 비슷한 환경에 있는 저소득층 소녀를 위한 정기 치료비, 위생용품 및 1:1멘토링을 지원합니다.


 구분 내용 
모금기간 

 2016년 12월 9일 ~ 2017년 6월 30일

참여방법 

신한카드 포인트 또는 신용/체크/기프트 카드결제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포인트 및 카드 제외)

기부방법

ㅇ아름인人 접속 (https://arumin.shinhancard.com) > 이슈기부 > 기부하기
ㅇ신한카드 앱(안드로이드)>기부하기 / 신한FAN앱>신한FAN클럽>나누기>포인트기부하기

문의

1544-7000(신한카드 콜센터) / arumin.shinhan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