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이벤트] 출동! 백만히어로! 신카대륙에서 보물을 찾아라!


신카와 추억도 달고, 순금골드카드도 받고!

신한카드 페이스북 100만 FANtastic 어드벤쳐

출동! 100만 히어로! 신카대륙에서 보물을 찾아라'



신한카드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기쁜 소식이 있어요! 두둠칫!

바로 신카 페이스북이 여러분의 사랑으로 100만 팬을 달성했다는 소식입니다. 100만 팬 달성을 기념하며 신한카드 페이스북에서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신한카드 페이스북 100만 팬 달성 스토리와 이벤트 소식을 지금 바로 공개할게요.


<신한카드 페이스북 100만 Fan> 달성 스토리



신한카드는 소셜미디어(SNS)를 활용한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 신한카드의 행사 및 사회공헌활동 등을 단순히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트렌디한 소식이나 계절적 이슈를 활용한 콘텐츠를 만들어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고 있답니다. 대내외의 긍정적인 평가와 페친들의 관심 속에 신한카드의 페이스북이 100만 팬을 돌파할 수  있었던 것인데요. 국내 금융사에서 100만 팬을 돌파한 것은 처음이라고 하니 정말 대단하죠? 엄지척~


<100만 FANtastic 어드벤쳐, 출동 백만 히어로> 이벤트


신한카드 페이스북은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수준 높은 공감 콘텐츠를 통해 많은 팬을 만나왔는데요. 팬 한 분 팬 두 분~간절히 기대하고 있던 100만 팬을 마침내 달성하게 되었답니다. 페친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어마어마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안내에 앞서 100만 팬 달성 기념 영상부터 전해드릴게요.




[EVENT :: 신한카드 페이스북 100만 팬 기념]

11월 9일 ~ 12월 6일 까지 신한카드 페이스북에서 4가지 미션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신한카드 페이스북에서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바로가기)


한 달간 진행되는 출동 백만히어로 이벤트! 순금 골드 카드에서부터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정말 다채로운데요. 그동안 신한카드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이 가득 담겨있답니다. 참여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꼭 참여하셔서 선물도 받아 보시길 바랄게요! 

앞으로도 신카 페이스북이 500만, 1,000만이 되는 그 날 까지 지켜봐 주세요. 신카 페북도 보내주신 사랑에 더욱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출동~ 백만히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