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어서와~ 신한케어는 처음이지? 2탄 (feat. 신한 pLay)

# 세상의 모든 케어! 올라운드 케어 서비스 ‘신한케어'

생활 속 편의를 높여주는 ‘신한 pLay’만의 케어 서비스! 오늘은 <어서와~ 신한케어는 처음이지?> 2탄으로 찾아왔습니다. 지난 1탄에 이어 좀 더 특화된 케어 서비스들을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더 많은 고객의 일상이 보다 완벽해질 수 있길 바라며, 남은 세 가지 케어 서비스들을 알려 드릴게요.

 

▶어서와~ 신한케어는 처음이지? 1탄 보러 가기

 

잠깐! 케어 서비스는 어디에?

 

#나에게 필요한 케어는?

나만큼 소중한 우리 댕댕이를 위한 서비스
<펫케어 프리미엄>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 너무나도 행복하지만 댕댕이를 케어하는 비용은 정말 만만치 않은데요. 부담은 줄이고 반려견의 일상과 건강은 더 세심하게 돌볼 수 있도록 ‘신한 pLay’가 든든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반려견의 치료비 보상 서비스(수술/입원 치료비)는 물론, 반려견이 상해 또는 질병으로 국내 동물 병원에 입원할 경우 방문 1회당 교통비용도 지원(단, 반려견 1마리에 한정) 합니다. 반려동물 용품 및 다양한 상품을 회원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회원 전용 쇼핑몰을 이용하는 기쁨은 덤! 내 반려견은 내가 지킨다! 펫케어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든든한 반려인으로 거듭나보세요.

 

소규모 사업자에게 필수일지도!
<개인사업자안심>


부지불식간에 들이닥치는 사고만큼 대비하기 어려운 것이 없죠. 그럴 때 휴업손해를 최대 60일까지 보장하는 안심 서비스가 있다면 소규모 사업자들에게 단단한 힘이 될 거예요! 여기 그런 케어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을 수리하거나 복구하기 위해 15일 이상 계속 휴업한 경우, 14일 초과 1일당 5만 원을 보험금으로 지급합니다. 구매하기 부담스러워 렌탈했던 기기나 제품이 파손되었을 때도 당황하지 마세요. 렌탈료 면제라는 깨알 같은 보상 서비스가 포함돼 있으니까요. 이런 사고에 앞서 효율적으로 가맹점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렌탈 서비스 전용몰도 제공됩니다.

 

카드 대금의 부담을 덜어주는
<파이낸스 세이프 보험>


사고나 질병, 입원 등의 어려움이 닥쳤을 때 카드 대금 면제를 할 수 있는 신용보험 상품입니다.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기 쉬운 크고 작은 불행, 막상 내가 감당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카드 대금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을 텐데요. 골절진단 및 수술 시 최대 3백만 원을 면제해 주고, 사망 시에는 3천만 원의 채무를 면제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대해상과 함께하는 안전한 신용보험 상품이라 믿을 수 있죠!

 

신한 pLay의 알찬 케어 서비스 중 나에게 필요한 케어는 어떤 것이었나요? 꼭 필요한 도움을 확실하게 전하는 신한 pLay의 케어 서비스! 잊지 말고 필요할 때 꼭 이용해 보세요.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균일한 서비스로 여러분에게 든든한 도움을 건네겠습니다.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플레이 #신한pLay #신한플레이서비스 #신한플레이케어서비스 #반려견케어서비스 #개인사업자보호서비스 #신용보험상품 #신한카드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