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신한카드 컬처 브릿지 #1] 카드가 문화를 연결해?

가치 소비문화를 지향하는 사람들이 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문화생활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는 요즘, 신한카드는 이러한 고객에 니즈에 맞춰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작품들을 선보이며 공연 문화에 다양성을 더하는 신한카드 아트 컬렉션 2019’ 등 신한카드가 준비한 다양한 문화 혜택으로 안내하겠습니다.




신한카드는 올해에도 고객의 문화로운 생활을 위해 뮤지컬, 영화,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2019년, 풍성한 볼거리로 찾아 갈 신한카드 아트 컬렉션의 다양한 이야기를 미리 살펴볼까요?


신한카드 컬처 브릿지와 함께

다채로운 문화로(), 가치있는 경험으로()!


문화적으로 차별화되고 가치 있는 소비 경험을 제안하는 신한카드 아트 컬렉션은 2019년에도 변함 없이 참신하고 색깔 있는 작품을 엄선하여 문화와 혜택을 이어주는 고객 여러분의 '컬처 브릿지'가 될 예정입니다. 신한카드 아트 컬렉션에서는 어떤 이야기들이 준비 중인지 소개해 드릴게요!



신한카드는 아트 컬렉션 외에도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공연 문화 이벤트 'The Dream Day', 그리고 올해 3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전시 종료된  '<2018 키스해링전>' 등 다양한 문화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신선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신한카드의 다채로운 콘텐츠, 앞으로가 더 기대되지 않나요? 고객에게 문화롭고 즐거운 경험을 줄 수 있는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계획 중이니 지켜봐 주세요! 

 



#신한카드 #아트컬렉션 #신한카드아트컬렉션209 #신한드아트컬렉션 #신한카드컬처브릿지 #컬처브릿지 #문화혜택카드 #가치소비 #문화 #문화생활 #문화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