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웨딩을 직구하라!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 후기


11월 3~4일, 을지로 3가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 건물에서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참가신청 후 방문만 해도 토마스풀 엠버 2인 홈세트 14P를 증정하는 것으로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행사인데요, 오늘 그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드릴게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마법 같은 혜택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고객님들을 위해 신한카드에서 매년 특별히 준비하는 행사로, 신한카드 결제 시 스드메 추가할인, LG전자베스트샵 마이신한포인트 추가적립, 한복·예복·예물·가구·에스테틱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드립니다. 이번 박람회에는 웨딩홀/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등 총 16개 업종에 32개 업체가 참여했는데 600 커플에 가까운 예비 신랑/신부님께서 찾아와주신 덕분에 부스마다 상담 열기가 뜨거웠답니다. 




웨딩을 직구하라!

파격적인 가격과 특전

직거래 박람회다 보니, 참가사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이 상당했습니다. 특히 결혼 준비를 하다 보면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에서 별도 비용이 발생하곤 하는데요,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를 찾아주신 분들께는 별도 비용을 받지 않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웨딩 드레스 계약 시 스페셜 라인도 추가 비용 없이 진행하거나, 메이크업 계약 시 무료로 실장 → 원장 업그레이드를 하는 식이었습니다. 




음은 가볍게

양손은 무겁게

한 층을 가득 채운 부스들을 돌아다니며 상담을 받고 나시면 어느샌가 양손 가득 선물이 들려있었을 거예요. 각 업체들에서 헤어 오일, 넥타이, 귀걸이 등의 작은 선물들을 챙겨드릴 뿐만 아니라, 신한카드 인포메이션 부스에서도 박람회 사은품을 따로 챙겨드렸습니다. 모든 방문 고객들께 토마스풀 엠버 2인 홈세트 14P를 드렸고, 3건 이상 상담 받은 고객 분들께는 햄튼 칼라 후라이팬 (24cm)를 증정 드렸어요. 계약까지 하시면 펜소닉 유리전기포트 또는 기펠 네오 파스타 냄비까지! 





매년 봄, 가을엔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는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질 예정입니다. 매년 봄, 가을에 고객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니,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께서는 올댓웨딩 박람회를 꼭 기억해주세요. 더 풍성하고 좋은 혜택으로 곧 돌아오겠습니다. 박람회를 놓쳐서 아쉬우신 분이 계시다면, 걱정 마세요! 신한카드 올댓웨딩 홈페이지에서도 여러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클릭하시면 올댓웨딩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