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utton 신한카드공식블로그 search
Solution/카드 + 2021. 3. 19. 10:54

아이폰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결제 프리패스! 신한카드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 출시

신한페이판을 애용하는 고객 분들께 알립니다! 그동안 아이폰 유저 분들은 오프라인에서 신한페이판 내 페이 기능 사용이 어려우셨을 텐데요. 이같은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신한카드가 아이폰의 빠른 결제를 돕는 ‘터치결제 케이스’를 새로이 출시했답니다. 지난번 깜짝 출시 때도 큰 환영을 받은 만큼, 성원에 힘입어 올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돌아왔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터치결제?

#아이폰이어도_괜찮아

케이스 OR 월렛형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신한페이판 앱에서 ‘터치결제’ 누르고 카드를 긁어 결제하는 마그네틱 인식부에 터치하면 끝인 스마트한 이 케이스, 정말 멋지지 않나요? 아이폰에서도 터치결제가 가능한 케이스인 건 알겠는데,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냈을 때 머쓱하지 않도록 디자인도 중요하겠죠? 

 

 

신한페이판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는 실용적인 기능에 더해 디자인까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으로 구현했어요. 일반 케이스 타입과 월렛형 타입(※월렛형 타입은 4월 중 구매 가능) 두 가지 라인으로 준비했으니 취향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1_결제만 원한다면?

아이폰 전용 터치결제 케이스는 사용법도 간단해요! 결제 시, 신한페이판 앱에서 ‘터치결제’를 누른 뒤 카드를 긁어 결제하는 마그네틱 인식부에 터치하면 끝! 한마디로 카드결제가 가능한 모든 가맹점에서 터치결제가 가능하단 거죠. 하단 라이트닝 단자 부분의 탈착이 간편하게 제작되어 충전이나 라이트닝 액세서리 이용이 더 편리해진 것도 장점이에요.

 

#2_교통카드도 되나요?

터치결제 케이스는 야무지게 후불교통카드 기능까지 호환된다는 사실! 단, 해당 서비스는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발급된 전용카드를 발급받아 케이스에 장착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될 예정이에요. 많은 유저분들이 바라온 교통카드 기능! 더군다나 선불이 아니라 ‘후불’이라는 점도 칭찬 포인트입니다. 하반기에 출시된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단, 수도권에서만 이용 가능)

 

#3_어디서나 결제되나요? 

편의점과 자판기 및 키오스크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문제 없다구요! 마그네틱 방식으로 카드 결제가 가능한 대부분의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것이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가 지닌 최대 장점이랍니다. 신한카드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와 함께 아이폰을 더 편리하게, 더 똑똑하게 애용해보세요.

 

 

두근두근! 더 슬림해지고, 더 고급스러워진 특별한 이 케이스, 어디서 만날 수 있냐고요? 신한카드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는 아이폰 12시리즈 기종, 총 다섯 가지 색(메탈릭 와인, 블랙, 메탈릭 블루, 민트, 핑크)으로 출시되며 3월 19일(금) ‘올댓쇼핑’ 사이트를 통해 판매를 시작합니다. 출시 기념 특가 4만 7천원으로 만날 기회, 놓치지 마세요! 아이폰 11시리즈 기종 및 월렛형 제품도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지난해 10월 완판된 이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정식 출시한 신한카드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 아이폰 사용자들의 국내 오프라인 가맹점 간편결제는 이제 신한카드로 프리패스하세요! 

 

[유의사항]

- 구매 순서대로 발송되며,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에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아이폰 터치결제 케이스는 신한PayFAN 앱 최신버전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상세 판매 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 계약체결전 카드 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에 관한 상세사항은 상품설명서, 약관 및 홈페이지 참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그 외의 경우: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중 높은 금리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준법감시 심의필 제 20210317-Cpi-012호(2021.03.17)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블로그 운영방침

© 2016 SHINHANC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