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button 신한카드공식블로그 search
Solution/카드 + 2020. 11. 26. 08:00

포인트로 투자하는 '더모아(The More)' 카드와 쉽게 해외 투자해봐!

초저금리 시대, 2030 세대들 사이에서는 자투리 금액을 모아 투자하는 이른바 ‘짠테크’가 인기입니다. 무조건 절약하기보다는 ‘티끌 모아 투자’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주식 꿈나무들을 위해 신한카드가 나섰습니다. 소액을 쓸수록 더 잘 쌓이는 포인트로 해외 투자까지 한번에 가능한 ‘더모아(The More) 카드’와 함께 우리도 이제 애플, 스타벅스 주주가 되어볼까요? 



포인트로 투자하는 The More, 

신개념 짠테크 시대를 열다!

더모아 카드는 쏠쏠하게 적립한 포인트로 해외 투자가 가능한 심플한 혜택을 담고 있어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방법을 몰라 고민 중인 ‘주린이’들에게 제격인 카드인데요. 허울뿐인 포인트가 아닌, 5천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금액 중 1천원 미만으로 떨어지는 금액이 고스란히 포인트로 적립되는 혜자로운 시스템입니다. 즉, 54,700원을 결제했을 경우 700원이 700포인트로 적립되는 거죠. 적립한도와 횟수 제한도 없어 금세 불어나는 포인트에 깜짝 놀랄지도 몰라요.




주요 가맹점에서

2배 포인트 더모아


더모아 카드의 적립 행진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주요 업종에서 결제할 경우 2배까지 추가 적립이 가능한데요(결제 금액에서 1천원 미만 금액의 두 배가 포인트로 적립). 배달앱이나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각종 구독 서비스, 휴대폰 요금까지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곳이 포함되어 있으니 포인트가 팍팍 쌓이겠죠? 또, 해외 온/오프라인 이용 및 유이자 할부 거래 시에도 2배 적립 서비스가 동일하게 적용되니 기억해주세요!



주린이여도 괜찮아! 

해외 투자? 달러 예금?

편의점이나 각종 구독 서비스 등 소액 결제가 생활화된 2030세대들에게 더모아 카드로 포인트 쌓기란 식은 죽 먹기일 겁니다. 문제는 적절한 투자 대상을 찾는 일일 텐데요. 더모아 카드는 적립 포인트가 입금될 계열사 선택하고 계좌 만들면 투자 준비 끝! 달러 예금과 해외 투자 중 마음에 드는 곳을 선택하기만 하면 되니 재테크 초보인 주식 꿈나무들도 어려움 없이 투자할 수 있겠죠? 


사회에 적응하기 바쁜 사회초년생들에게 투자는 물론이고 해외 투자까지 신경쓰기에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죠. 적은 소비로 야무진 투자가 동시에 가능한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로 ‘재테크’를 향한 투자의 첫 걸음을 내딛어 보세요.



[유의사항]

※ 연회비 : VISA 1만 8천원, Local 1만 5천원

※ 계약체결전 카드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에 관한 상세사항은 상품설명서, 약관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금리 3%, 법정최고금리(24%)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

- 그 외의 경우: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0-C1h-10427호(2020.11.24)



#신한카드 #신한카드추천 #신한카드더모아 #더모아신한카드 #더모아카드 #포인트적립 #포인트 #재테크 #짠테크 #찐테크 #2030재테크 #2030주식투자 #소액주식투자 #주식 #소액투자 #주식투자 #해외주식 #해외주식투자 #달러예금 #주린이 #넷플릭스 #유튜브 #포인트카드 #포인트적립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블로그 운영방침

© 2016 SHINHANC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