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연말 파티 즐기기 좋은 테마 #게캉스 추천 4


본격 겨울방학 시즌, 올 한해도 수고한 우리를 위한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여행 비용의 부담은 줄이고 국내에서도 색다른 분위기로 파티+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어떨까요. 진정한 게캉스를 실현시켜 줄 특별한 테마 게스트하우스에서 연말 파티를 즐겨보세요.



겨울날에도 

루프탑 파티를 포기할 수 없다면?

연남동 티토 하우스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디자인이 매력적인 티토 게스트하우스는 서울 연남동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감성적인 분위기의 도미토리 외 프라이빗 룸과 루프탑 객실도 마련되어 있고 별도의 전체 대관이 가능한 점이 특히 매력적이에요. 빈티지하게 꾸며진 루프탑은 친구들과의 오붓한 파티를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장소죠. 게캉스를 통해 도심 속의 힐링을 느껴보세요.



유럽식 펍 라운지 컨셉의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서교동 이노 게스트하우스 앤 펍 라운지

여행자들을 위한 활발한 소통 창구의 장을 마련하고 있는 유럽식 호스텔을 표방하며 파티소통컨셉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노 게스트하우스 앤 펍 라운지에는 이국적인 풍경이 가득합니다. 이곳엔 카페 겸 펍이 마련되어 식사부터 주류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게스트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죠. 다양한 나라의 여행자들과 어울릴 수 있는 이곳에서 이국적인 게캉스를 즐겨보세요.  



한옥을 개조한 곳에서의 

호젓한 하룻밤이 궁금하다면?

창신동 창신기지

도시의 북적거림을 벗어나 잠시나마 호젓한 쉼을 즐길 수 있는 파티는 어떨까요?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창신기지는 1937년에 지어진 한옥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개조한 곳으로 80년 세월과 생활의 흔적을 고스란히 보존하면서도 젊은 감성을 더해 유니크한 공간으로 재탄생시킨 곳입니다. 한옥 마당에서 하늘을 보며 그릴 BBQ를 즐기며 이색적인 하룻밤을 보내보세요. 창신기지는 오롯이 하루에 한팀만이 머무를 수 있는 곳으로 프라이빗한 파티를 원하는 소규모 파티 장소로 제격인 곳이랍니다.



파티의 꽃, 술과 고기 무제한

바비큐 파티를 원한다면?

명동, ‘솔 게스트하우스

공연, 전시, 카페, 파티, 펍까지. 서울의 한가운데에서 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게스트하우스가 있습니다. 바로 서울 명동에 자리잡은 솔 게스트하우스인데요. 이곳에선 파티에 빠질 수 없는 고기와 술이 무제한 제공되는 바비큐 파티가 특히 인기랍니다. 매주 주말엔 루프탑에서 뮤지션들의 콘서트 공연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죠. 장르를 아우르는 힙한 음악과 술이 있는 이곳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흥겨운 파티를 즐겨보세요. (※ 단, 명동점은 숙박이 없는 '파티형'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요즘엔 다양한 컨셉과 분위기로 '게캉스' 문화도 호캉스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호텔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머물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에서 약속 많은 연말, 특별한 파티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올해는 다양한 테마의 게캉스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신한카드 Deep Store 

게스트하우스 가기 전, 장보러 갈 때 필수 카드! 



#신한카드 #겨울방학 #연말파티 #파티장소 #송년회장소 #송년회 #게스트하우스 #게캉스 #방학 #우정여행 #우정파티 #여행 #주말여행 #아지트 #서울게스트하우스 #파티게스트하우스 #파티원 #서울게하 #게하 #서울여행 #서울게하  #파티게하 신한카드 겨울방학 연말파티 파티장소 송년회장소 송년회 게스트하우스 게캉스 방학 우정여행 우정파티 여행 주말여행 아지트 서울게스트하우스 파티게스트하우스 파티원 서울게하 게하 서울여행 서울게하 파티게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