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1년마다 최신폰 반값으로 구매하는 방법

 

 

 

산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언제나 최신폰 출시 소식은 왜 이렇게 빠르게 들려오고 최신폰은 왜 사도 사도 자꾸만 갖고 싶은 것일까요. 얼리어답터라면 더욱 솔깃할 소식, 신한카드가 준비했습니다. 최신폰의 유혹으로 휴대폰을 중고로 팔고 새로 구매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시세를 따지는 것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중고폰 매입하는 것도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죠. 이제 더욱 간편하게 1년마다 최신 휴대폰을 최대 50%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최신폰 최대 50% 보상 받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신한카드 고객이 휴대폰을 구매하면 1년마다 최신폰을 최대 50%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것과 동시에 휴대폰 수리비 보상 보험을 지원하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는데요. 신한카드에서 최신폰을 구매하고 1년 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한 뒤 신규 구매하면 구매가의 최대 50%까지 잔여할부금을 보상해 드리는 최신폰 반값구매 서비스만 있으면 더 이상 최신폰 최저가 찾아 발품 팔 필요 없습니다! 최신폰 나올 때마다 잔여할부금 때문에 망설이는 고객이라면 고민하지 마세요. 주저 없이 새 폰을 손에 넣는 가장 쉬운 방법이니까요.  

 

그리고 구매한 휴대폰이 파손된 경우에도 걱정 마세요. 파손 또는 침수되어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가 됐다면 그로 인해 발생한 휴대폰 수리비 보상보험료 6만원(약 1년치 상당의 금액)을 고객 모두에게 캐시백 해드립니다.

 

 

 

제휴 통신대리점을 통해 가입하고 개통한 휴대폰 통신비를 신한카드로 자동이체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휴대폰 개통 다음날부터 혜택이 제공됩니다.

 

SKT 2019년 서비스 예정

 

가격 보장형

최신 휴대폰을 구매하고 1년 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서 최신폰을 구매하면 남은 잔여 할부금을 최대 50%까지 면제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보장 기준

개통 후 13개월~24개월 사이에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고, 새로운 휴대폰으로 구매하는 경우 (갤럭시 ↔ 아이폰 기종 변경 가능)

• 기기 반납 시 정상 등급을 받아야 보상금 지급

 

 

 

 

 

자세한 보장 내용 및 반납 조건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최신폰 반값구매 서비스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서비스 문의]

※ 최신폰 반값 구매 서비스 고객센터 ☎ 02-360-2524

※ 신한카드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최신폰 반값구매 서비스는 글로벌다이렉트㈜의 책임 하에 운영되며서비스 제공운영관리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글로벌다이렉트㈜에 있습니다.

 

가격 할인형

신한카드에서 최신 휴대폰을 구매하면 총 15만원을 캐시백 해드립니다. (개통 익월부터 5만원씩 3개월간 현금 입금)

 

 

 

 

 

[서비스 문의]

※ 최신폰 반값 구매 서비스 고객센터 ☎ 02-360-2524

※ 신한카드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최신폰 반값구매 서비스는 글로벌다이렉트㈜의 책임 하에 운영되며서비스 제공운영관리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글로벌다이렉트㈜에 있습니다.

 

 

인싸들의 휴대폰 싸게 사는 법

최신 휴대폰 아이폰, 갤럭시 최대 50% 보장!

요즘 인싸들은 어떻게 휴대폰을 싸게 잘 살까요? 혹시 이런 이벤트를 통해 1년마다 최신 휴대폰을 반값에 구매하는 건 아닐까요?

신한카드에서 최신폰 구매하고 1년 후, 사용하던 휴대폰 반납한 뒤 신규 구매 시 구매가의 최대 50%까지 잔여할부금을 면제해드립니다! (*신한카드로 통신요금 자동이체 한 회원 대상) 최신폰 저렴하게 구매할 이 기회는 11월까지 진행되니 서두르세요. 

 

행사 기간 ▶ ~ 20181130

행사 대상 ▶ 아래 링크를 통해 휴대폰을 구매 및 개통 후 신한카드로 통신요금 자동이체 한 회원

행사 내용 ▶ 마이신한포인트 50,000P 추가 지급

응모 방법 ▶

① 하단 링크 클릭 후 할부 구매 링크를 클릭한다.

② 최신 휴대폰을 최대 50% 보장받고 구매한다.

 

③ 응모 완료!

 

 

 

▶ 휴대폰 반값구매 이벤트 바로 가기 ◀

 

 

 

최신 휴대폰을 구매할 때 신한카드의 최신폰 반값구매 서비스 이용하고 이제 가격 부담 없이 최신폰 구매하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최신폰 #휴대폰할인 #반값 #휴대폰할인 #폰할인 #최신폰반값구매서비스 #최신폰할인 #최신폰반값할인 #휴대폰약정 #잔여할부금면제 #휴대폰할부금보상 #휴대폰할부금면제 신한카드 최신폰 휴대폰할인 반값 휴대폰할인 폰할인 최신폰반값구매서비스 최신폰할인 최신폰반값할인 휴대폰약정 잔여할부금면제 휴대폰할부금보상 휴대폰할부금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