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신한FAN 앱의 새로운 진화! 『신한Pay FAN』 런칭!



지난 11, 신한카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이 화제입니다. 기존 신한FAN 앱에서 결제·금융 서비스에 집중하고 고객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강화한 통합 모바일 앱 신한Pay FAN’을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고객에게 더 쉽게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은 어떤 모습일지 살펴볼까요?




새로운 차원으로 한 단계 진화한

NEW 디지털 플랫폼 신한Pay FAN’


천만 고객의 사랑을 받은 기존 신한FAN 앱이 새롭게 진화했습니다. 달라진 신한Pay FAN의 지향점은 고객이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일상의 모든 순간마다 신한카드의 혜택과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연결하고 개인별 맞춤형 혜택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현하는 것 입니다. 또 카드사 최초로 타임라인 기반의 앱 구성을 적용해 고객의 소비생활과의 접점을 넓히고 디지털 플랫폼의 이점을 적극 활용해 고객 개개인에게 꼭 맞는 추가 혜택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실시간 터치 및 신한카드만의 AI·빅데이터 활용 등 새로운 디지털 솔루션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죠.


새롭게 변신한 신한Pay FAN’ 

무엇이 달라졌나?


FOCUS 1. 



달라진 신한Pay FAN은 그 모양새부터가 남다릅니다. 금융 앱 최초로 SNS에서 볼 수 있는 타임라인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는데요. 이를 통해 시간 순으로 제공하는 내가 이용한 카드 내역을 확인하고, '더보기'를 통해 가맹점 정보와 가맹점이 제공하는 혜택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Pay FAN에는 결제 이후의 생활을 만들어나가는 초개인화 서비스로 가득합니다. 나의 소비 스타일을 파악하고 필요한 혜택을 자동으로 연결해주는 역할을 해줌과 동시에 다이어리나 가계부처럼 일상을 기록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죠. 신한Pay FAN을 통해 기록된 일상생활은 나의 오늘과 내일에 선물같은 혜택으로 찾아올 거예요. 

 

FOCUS 2. 


카드 이용내역을 바탕으로 나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추천하고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한 소비를 도와줍니다. 신한카드의 빅데이터로 분석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추천하기 때문에 이용자가 자주 쓰는 분야에 맞춰 가맹점 할인 쿠폰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죠.


FOCUS 3. 


다음은 새로운 신한Pay FAN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인 앱의 사용성 강화 측면을 살펴보겠습니다. 신한Pay FAN의 메인화면 '홈' 탭에서 결제뿐 아니라 가맹점 추천쇼핑오토스마트오더, 탑스클럽, 해외여행 예약 등 신한카드의 다양한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한 번의 로그인만으로 손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신한Pay FAN을 통해 생활에 꼭 필요한 서비스들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 셈이죠.


FOCUS 4. 

 

신한Pay FAN의 '서비스' 탭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서비스에 더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DIY 메뉴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를 고르고 원하는 위치로 변경하여 내 마음대로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FOCUS 5. 


앱 개편을 통해 기존 콜센터와 홈페이지에서 주로 이뤄진 고객 상담도 신한Pay FAN에서 더욱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는데요. 신한Pay FAN 하나면 신한카드 App 실행 없이 이용내역 조회와 상담까지 한 번에 가능합니다. 기존 신한FAN 앱을 통해 상담 업무의 절반 정도가 처리됐다면 새로워진 신한Pay FAN에서는 최대 96% 수준의 CS 업무 처리를 고객 선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자동화했다고 하니 놀랍죠? 또한 AI 챗봇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빠르게 상담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챗봇을 실행하고 간단한 상담 내역을 입력하면 필요한 안내가 바로바로 제공되니 편리하죠. 




FOCUS 6. 


카드를 비추면 혜택이 바로바로 등장하는 AR 기술을 탑재하여 소지한 카드의 혜택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태어난 신한Pay FAN에서 내 카드의 혜택을 보다 제대로 알고, 더욱 합리적인 소비를 시작해보세요. 



Big경품이 쏟아지는

신한Pay FAN 초성퀴즈 이벤트


신한Pay FAN 개편을 기념하여 Big경품으로 가득한 이벤트도 놓칠 순 없겠죠? 달라진 신한Pay FAN에 대한 초성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스탬프를 얻을 수 있고 3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하나투어 300만원 여행상품권(1) 및 갤럭시노트9(2) 등 어마어마한 경품들로 가득하니 꼭 참여해 보세요

행사 기간 ▶ 2018 1011() ~ 20181025()






고객 중심 서비스들로 새롭게 진화한 신한Pay FAN.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신한카드의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더욱 스마트한 소비/금융 혜택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