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스마트한 젊줌마의 슬기로운 개학생활!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 활용법

 

아이와 자기 계발에 아낌 없이 투자하는 젊은 주부, 일명 젊줌마들은 방학이 끝난 요즘, 아이들과 어떤 개학생활을 하고 있을까요? 아이와 학부모 모두 행복한 개학생활 팁,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활용법을 통해 알려드릴게요. 보육료, 유아학비 지원뿐 아니라 의료, 쇼핑, 통신, 도시가스비 할인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를 활용해보세요.

 

 

젊줌마가 사는 법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 200% 활용하기

 

스마트한 젊줌마로 사는 법,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데요. 보건복지부의 아이사랑카드(보육료 지원)와 교육부의 아이즐거운카드(유아학비 지원)가 하나로 통합된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신용) 하나면 부모와 아이 모두 행복한 혜택을 누리고 슬기로운 개학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생활 속 곳곳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더욱 든든한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 함께 살펴볼까요?

 

 

# 아이와 부모님 모두의 건강을 위해 

병원/약국 할인 혜택!

 

# 우리 가족 온오프라인 쇼핑 지원

행복한 쇼핑 할인 혜택!

 

# 아이와 부모님을 위해 

재밌는 놀이공간 할인 혜택!

 

# 부모님의 부담을 덜어주는 

생활밀착형 서비스요금 할인 혜택!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 지원대상 ▶

보육료 : 만 0~5세 자녀를 어린이집에 보내는 경우 

유아학비 : 만 3~5세 자녀를 국·공·사립유치원에 보내는 경우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 자세히보기

 

젊줌마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특별 이벤트!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로 슬기로운 개학생활을 준비 중인 분들이라면 주목하세요. 스마트한 엄마들의 필수 앱인 세계 최초 스마트 알림장 플랫폼 키즈노트이용 고객을 위한 푸짐한 이벤트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키즈노트에서는 일부 기능 이용을 위한 결제도 가능한데요. 행사기간 내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신용)10,000원 이상 첫 결제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행사기간 ▶ ~2018923()까지

 

행사대상 ▶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신용)

 

행사내용 ▶

기간 내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신용)로 키즈노트에서 

10,000원 이상 이용 시, 

3만원 캐시백 +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증정! 

※ 단, 신한카드 최근 12개월(2017년 7월 ~ 2018년 5월) 신한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함

 

캐시백 ▶

8월 결제고객 : 2018년 9월 12일(수)

9월 결제고객 : 2018년 10월 10일(수) 

 

 

 

▶이벤트 바로가기◀ 

 

 

# ‘키즈노트?

 

영유아 교육기관과 학부모에게 수기 알림장을 모바일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 키즈노트는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의 86%가 가입했고, 215만 명이 이용하고 있는 엄마들의 필수 앱 입니다. 보육교사와 학부모들의 간편한 소통창구 플랫폼인 키즈노트는 알림장, 공지사항, 앨범, 일정표, 식단표, 귀가동의서 등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젊줌마라면 아이와 부모 모두 행복한 카드 혜택 누리기는 필수겠죠? 신한카드 아이행복카드 활용법 확인하고 슬기로운 개학생활을 누리세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 신한아이행복카드 #신한아이행복카드 신한카드아이행복 #신한카드아이행복 

아이행복카드 #아이행복카드 키즈노트 #키즈노트 슬기로운생활 #슬기로운생활 방학 #방학 개학 #개학

아이행복카드지원대상 #아이행복카드지원대상 의료비할인카드 #의료비할인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