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세젤똑 가맹점 마케팅 플랫폼! 『신한카드 MySHOP Partner』 출시


2,200만 신한카드 고객과 270만 가맹점을 연결한 에코 마케팅 플랫폼을 신한카드에서 새롭게 선보입니다. 『신한카드 MySHOP Partner』는 AI 기반의 가맹점 마케팅, 단골고객관리, 상권분석 서비스 등 가맹점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가맹점주와 고객 그리고 신한카드가 상생하는 구조의 『신한카드 MySHOP Partner』를 지금 만나보세요!



『신한카드 MySHOP Partner』란?

가맹점 홍보를 위한 전단지와 홍보물 제작 등으로 그동안 비용도 많이 들고 번거로우셨죠?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플랫폼을 찾고 있는 스마트한 가맹점주라면 솔깃할 소식, 신한카드가 준비했습니다. 이제 『신한카드 MySHOP Partner』를 통해 맞춤 고객에게 가맹점 홍보와 혜택 안내를 효과적으로 전달해보세요.




신한카드만의 빅데이터 분석 노하우로 가장 효과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2,200만 신한카드 고객을 연결해 줄 플랫폼 『신한카드 MySHOP Partner』의 특징은 이렇습니다.

 

 

효과적인 가맹점 프로모션부터

꼼꼼한 고객관리까지!

『신한카드 MySHOP Partner』와 함께하세요



『신한카드 
MySHOP Partner』는 간편하게 가맹점 프로모션을 등록하고 진행할 수 있는 똑똑한 가맹점 마케팅 플랫폼인데요. 『신한카드 MySHOP Partner』의 마케팅 지원 서비스, 얼마나 효과적인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신한카드 MySHOP Partner』 App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주님께서 직접 프로모션 일자 / 타겟고객 대상 / 혜택 내용만 입력하시면 간편하게 마케팅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케팅 내용을 입력하시면 마케팅 대상의 예상매출액 등 예상효과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AI 알고리즘을 활용해 최적의 맞춤고객을 선정합니다.

신한카드 2,200만 고객의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가맹점주님의 매장에 방문 가능성이 가장 높은 최적의 고객을 선정하므로 효과성 높은 마케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타겟 고객은 최근 방문고객, 동일업종 타 가게 이용고객 등을 지정하실 수 있으며 마케팅 상세 내용도 가맹점주님께서 직접 설계하실 수 있습니다.

 

3. 행사 시작 다음날부터 언제든지 마케팅 효과를 한눈에 확인하세요!

일목요연한 상권분석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마케팅 진행 현황 및 결과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인데요. 지난 마케팅 결과도 타임라인을 통해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마케팅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 등록부터 마케팅 결과 확인까지 원스톱 관리!

『신한카드 MySHOP Partner』 하나면 끝



자세한 이용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한카드만의 빅데이터 노하우로 가장 효과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 『신한카드 MySHOP Partner』 플랫폼, 어떠셨나요?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가맹점 마케팅 플랫폼에서 2,200만 신한카드 고객을 만날 준비가 된 가맹점주님들,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신한카드 MyShop Partner』를 시작해보세요!



신한카드마이샵파트너 마이샵파트너 MySHOP Partner 소상공인무료마케팅 가맹점마케팅 가맹점홍보 
#신한카드마이샵파트너 #마이샵파트너 #MySHOPPartner #소상공인무료마케팅 #가맹점마케팅 #가맹점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