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신한카드 The Dream Day <핑크퐁랜드 – 황금별을 찾아라> 현장 스케치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캐릭터, 핑크퐁! 그 세 번째 뮤지컬 시리즈인 <핑크퐁랜드 – 황금별을찾아라>의 첫 공연을 신한카드 The Dream Day가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였습니다. 그 현장을 지금 전해드릴게요!

 



지난 7월 13일, 합정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스퀘어 라이브홀이 엄마, 아빠 손을 잡고 공연장을 찾은 어린이 관객들로 북적였습니다. 패밀리 뮤지컬 <핑크퐁랜드 – 황금별을 찾아라>의 첫 날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신한카드 The Dream Day 현장을 찾아주신 것인데요. 다양한 문화 영역에서 신한카드 고객님만을 위한 혜택으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는 신한카드 The Dream Day인 만큼, 이번 공연에서도 역시 즐거운 서프라이즈가 빠지지 않았겠죠? 7월 13일 공연 2회(11시/14시)를 신한카드로 예매하신 분들은 VIP석 2만원, R석 1만5천원의 The Dream Day 특별 할인가로 공연을 관람하셨답니다. 

 



신한카드 The Dream Day가 드리는 또 하나의 서프라이즈! 현장을 찾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신한카드 The Dream Day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웰컴 기프트를 나눠드렸습니다. 귀여운 핑크퐁 페이스 팔찌와 스티커놀이, 핑크퐁 스토어 상품권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안아든 어린이 관객들의 얼굴에 즐거운 미소가 가득했습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신한카드의 특별한 초청으로 구세군 후생원 어린이들이 함께 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선물받은 팔찌도 착용해보고, 핑크퐁과 아기상어와 함께 사진도 찍다 보니 어느새 공연 시작 시간! 다섯 개의 황금별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여행을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공연시간 65분이 훌쩍 지나가고, 집으로 향하는 아쉬운 발걸음을 달래기 위해 로비의 MD Shop에도 손님이 끊이지 않았는데요, 신한카드 10% 할인으로 마지막까지 풍성하게 혜택을 챙겨드렸습니다. 

 



핑크퐁과 함께, 신한카드 The Dream Day와 함께 온 가족이 신나게 즐겼던 하루! 이날 공연장을 찾아주신 모든 관객분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드렸기를 바랍니다. 더 큰 혜택을 담아 다시 찾아올 신한카드 The Dream Day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