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도심 속 힐링, 호캉스!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호텔 수영장 즐기기

본격적인 휴가 시즌, 국내에서도 해외여행 온 듯 기분 내는 좋은 방법은 멀리 갈 필요 없이 도심 속에서 호캉스(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보내는 것인데요. 휴양지 부럽지 않은 호텔 수영장에서 시원한 여유를 느껴보세요. 꿈에 그리던 인생 휴가,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습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그리스 신전 같은 아웃도어 풀

 

도심 속 파라다이스로 불리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아웃도어 풀은 고대 그리스 신전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야외 수영장입니다. 선베드 수량 한정과 예약제로 운영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데요. 수영도 좋지만 풀사이드에서 음료와 음식을 여유롭게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입니다.

 

 

반얀트리 클럽 & 스파 서울 

자연친화적인 야외 수영장

 

이국적인 풍경이 인상적인 반얀트리의 야외 수영장은 서울의 오아시스라고 불리는데요. 야외 수영장을 , 나무 등 자연소재로 마감하여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해 오래 머무를수록 편안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남산의 전경이 펼쳐진 아름다운 숲 속에서 완벽한 도심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마치 해외 리조트같은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스위밍을 즐길 수 있고 고급스러운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는 프라이빗 카바나를 보유해 서울에서도 풀빌라 스타일의 카바나를 즐길 수 있답니다.

 

파크 하얏트 서울 

인피니티 풀 스타일의 실내 수영장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에서 환상적인 도심 전경을 즐겨보세요. 파크 하얏트 서울 투숙객이라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등의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화강암 재질로 만들어진 인피니티 스타일의 수영장으로, 시간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야경과 어우러지는 은은한 조명은 한층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콘래드 서울 호텔 

주니어 패키지 할인 이벤트와 실내 수영장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주목하세요. 가족과 함께 시원하고 아늑한 객실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하고 실내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는 콘래드 서울 호텔의 주니어 패키지 이벤트가 여러분이 찾던 그 호캉스를 이뤄줄 테니까요.

 

신한카드 회원이라면 패키지 15%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말고 꼭 챙기세요! 한강 조망 객실과 조식 뷔페, 한정판으로 제작한 콘래드 주니어 키트까지 함께 제공하는 등 구성이 알찹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어린이 전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빌딩숲이 내려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도 무료 이용 가능하니 아이와 함께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에 딱 좋은 이유들로 가득하죠? 가족과 함께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행사기간 

2018년 8월 1(수) ~ 2018831() (투숙일 기준)

 

행사대상  

신한카드 全회원 (법인 및 BC카드 제외)

 

대상호텔 

콘래드 서울 호텔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행사내용 

신한카드 회원들을 위한 콘래드 서울 호텔 주니어 패키지 15% 할인 프로모션!

 

 

예약문의 

콘래드 서울 호텔 예약실 ( 02-6137-7777)

 

 

 

 

▶이벤트 바로가기◀ 

 

 

 

 

최근 휴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스테이케이션(머물다 stay와 휴가 vacation의 합성어)’은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 휴가를 보내는 문화인데요. 어딜 가나 여행객들로 붐비는 여름 휴가철, 멀리 가지 말고 도심 호텔에 머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는 건 어떨까요?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호캉스 호텔수영장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반얀트리호텔 인피니티풀 임피리얼팰리스 콘래드서울 파크하얏트 호캉스호텔 호텔바캉스 호텔수영장추천 반얀트리 

#호캉스 #호텔수영장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반얀트리호텔 #인피니티풀 #임피리얼팰리스 

#콘래드서울 #파크하얏트 #호캉스호텔 #호텔바캉스 #호텔수영장추천 #반얀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