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아시아 최대 규모! 대한민국 최초 테마 전시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디즈니 '겨울왕국'이 선보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테마 전시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이 2018년 6월 30일, 드디어 한국에 상륙합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라이선스 테마전을 한국 최초로 약 1,200평 규모의 특설돔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그리고 오직 신한카드 고객에게만 드리는 특별한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초대형 특설돔에서 만나는

초특급 블록버스터 체험 전시

상상을 뛰어넘는 규모와 감동으로 찾아올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에서는 영화, 그 이상의 마법이 시작됩니다. 약 1,200평 규모의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특설돔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로 펼쳐질 화제의 전시로 국내 최고의 영화세트 팀, 전시 기획팀, 작가들이 직접 참여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대한민국 최초 테마 전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실내에서 즐기는 시원한 아이스링크부터 겨울왕국 속 캐릭터를 실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는 이 전시는 상상만으로 벌써 흥미로운데요. 영화 속 스토리를 충실히 담아낸 공간들마다 개성 넘치는 체험들로 가득합니다. 주인공 엘사와 안나의 성장과정을 표현한 일러스트부터 아렌델 왕국과 마을들, 엘사의 얼음계단, 트롤 빌리지까지 애니메이션 속 모든 순간을 거의 100% 재현했다니 정말 대단하죠?

 

아이들의 로망인 겨울왕국의 두 주인공 '엘사와 안나'로 직접 변신해볼 수 있는 '프린세스 체험' 존에서 전문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디즈니 영화 속에 등장하는 드레스를 입고 매력적인 공주로 변신할 수도 있답니다. 아이들이라면 한번쯤 상상해봤을 공주가 되는 꿈을 실현해 줄 메이크 오버 공간이죠. 모바일 앱의 AR(증강현실)을 통해 안나와 엘사, 올라프를 만나볼 수도 있어요.

또한 겨울왕국 주인공들의 탄생 비화를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겨울왕국의 주요 캐릭터가 만들어진 과정을 보여주는 다양한 비공개 스케치와 컨셉 일러스트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컨셉 아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상력으로 새롭게 탄생된 국내 신인 유명 아티스트 콜라보 작품도 색다른 감상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과연 '겨울왕국'은 예술가들에게 어떤 영감을 주었을지 궁금해집니다.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 첨단 센서가 설치된 '매직스노우 룸'에서는 눈보라를 만드는 엘사의 신비한 마법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의 움직임에 따라 휘몰아치는 눈보라를 인터렉티브 미디어 공간에서 직접 경험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이번 전시에서만 공개되는 한정판 디즈니 굿즈를 만날 수 있는 기프트샵까지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만한 체험거리들로 가득 채웠습니다.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오직 신한카드 고객에게만 15% 현장 할인!

 

오직 신한카드 고객에게만(법인/신한 BC 제외)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입장료를 신한카드로 현장 구매 시 15% 할인이 제공되는 꿀 혜택, 잊지 말고 챙기세요!

 

행사 기간▶ 2018 8월 01일(수) ~ 2018년 8월 31(금)

전시 기간▶ 2018630일(토) ~ 2018년 11월 18일(일)

운영 시간▶ 연중 무휴 10:00~18:00(평일, 주말), 입장마감 17:00

 7~8월 야간개장 시 10:00~22:00 (입장마감 21:00)

전시 장소▶ 고양시 일산 겨울왕국 특설돔(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 원마운트 옆)

 

※ 체험 티켓은 제외(현장에서 별도 구매 가능), 중복할인 불가

※ 애완동물 입장 불가

 

 

한국 최초! 아시아 최대 규모 전시라 더욱 기대되는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전시를 관람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더욱 풍부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두 번 다시 만나지 못할 환상의 겨울나라를 2018년 6월 30일(토) 일산 겨울왕국 특설돔에서 만나보세요.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 자세히 보기

 

 

* 콘텐츠의 광고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콘텐츠는 신한카드 사료관리의 목적으로만 게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서비스의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이 변경되었을 수 있으므로 계약체결 전 이용전 반드시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상품설명서나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