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신한카드 The Dream Day 패밀리뮤지컬 <핑크퐁랜드 - 황금별을 찾아라>


지난 2017년 '핑크퐁과 상어 가족' 시리즈로 매진 열풍을 일으키며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패밀리 뮤지컬 핑크퐁 뮤지컬의 세 번째 시리즈 <핑크퐁랜드 - 황금별을 찾아라>가 새롭게 찾아왔습니다. 7월 13일, 신한카드 고객님들께 The Dream Day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펼쳐질 새로운 가족 뮤지컬 <핑크퐁랜드 - 황금별을 찾아라>를 만나볼까요?


오감만족 패밀리 뮤지컬 <핑크퐁랜드>로

다섯 개의 황금별 찾아 떠나요

한 번 들으면 귀에 착착 감기는 귀여운 가사와 멜로디로 유튜브 70억뷰를 기록하면서 대표 국민 키즈송으로 자리잡은 핑크퐁은 지난해 처음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아이들의 '핑통령'으로 떠올랐는데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 뮤지컬 <핑크퐁랜드 - 황금별을 찾아라>에서는 기존 핑크퐁과 상어 가족 이외에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핑크퐁과 튼튼샘의 율동 콘서트>, <튼튼샘의 율동체조교실>로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튼튼쌤'이 그 주인공인데요. 패밀리뮤지컬 명가 유진엠플러스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가 공동 투자 및 제작한 이번 공연은 지난 5월 15일부터 사전 예매를 시작했습니다. 티켓 오픈 당일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죠. 

<핑크퐁랜드 - 황금별을 찾아라>는 새로운 캐릭터인 튼튼쌤과 핑크퐁, 그리고 아기 상어가 함께 핑크퐁 랜드에서 다섯 개의 황금별을 찾아 떠나는 여정의 스토리인데요. 화려한 LED 영상과 역동적인 무대를 통해 환상적이고 다이나믹한 분위기도 구현했습니다.

또한 어린이들의 최애 동요인 '상어 가족'에 맞춘 율동과 함께 싱어롱(Singalong) 타임을 가질 예정인데요. 벌써부터 아이들의 어깨가 들썩이는 모습이 상상되지 않나요? 감출 수 없는 댄스본능을 가진 흥부자 아이들과 함께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신나는 무대를 만나 보세요.


신한카드 The Dream Day 할인 혜택과 함께 

핑크퐁랜드로 떠나자!

올해 가장 기대되는 패밀리 뮤지컬, <핑크퐁랜드 - 황금별을 찾아라>를 신한카드 The Dream Day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즐겨볼까요? 7월 13일, 딱 하루만 제공되는 최대 할인율에 모든 어린이 관람객들에게는 웰컴 기프트도 제공된다고 하니 일석이조! 예매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공연 일시 : 2018년 7월 13일(금) 11시/14시 (총 2회)

공연 장소 : 신한카드 FAN스퀘어 라이브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2층)

▶티켓 가격 : VIP석 2만원 / R석 1만5천원

이벤트 자세히 보기

예매 바로가기(웹)

예매 바로가기(모)

※ 본 공연은 신한카드 올댓컬쳐를 통해서만 예매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The Dream Day가 준비한 할인 혜택으로 가족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