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세계적인 공차기 축제, 신한카드와 함께 대차게 즐기는 법


4년마다 돌아오는 세계적인 공차기 시즌, 대차게 즐기시라고 알아두면 꿀 이득인 신한카드 이벤트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축구 경기 응원할 때 즐거움을 UP 시켜줄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와 특별한 선물, 재밌는 공감 이야기까지. 축구 경기 관람이 더욱 즐거워질 신한카드의 쏠쏠한 소식을 가득 마련했는데요. 6월 한달 간 펼쳐질 다양한 이벤트는 신한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한카드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팔로우 하고 매일 매일 찾아오는 꿀 이득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신한카드 페이스북 좋아요&팔로우 하러가기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는 어느 영화 속 명대사처럼, 언제 어디서나 매너있는 모습은 중요한 덕목이 되었습니다. 스포츠를 즐길 때에도 예외가 아닌데요. 승리만을 쫓는 고삐 풀린 응원러가 되지 않도록, 응원 에티켓 확인은 필수겠죠? 더욱 즐거운 축구 경기 관람을 위해 신한카드가 준비한 응원 에티켓과 함께 프로응원러로 거듭나세요. 자세한 에티켓은 신한카드 공식 블로그/네이버 포스트/페이스북 채널에서 만나보세요!



본격적인 응원 전, 사기충전을 위해 신한카드가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신한카드와 함께 스웨덴, 멕시코, 독일 등 상대팀에게 기선제압을 확실하게 해볼까요? 경기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위트 있는 선물들을 준비했으니 기대해 주세요!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는 본 이벤트는 신한카드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늦은 밤부터 새벽 시간대에 경기가 이루어지다 보니, 야식에 대한 유혹이 더욱 강해질 전망인데요. (단호) 그래도 빈 손, 빈 위(胃)로 응원하면 서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깊은 밤, 여러분의 흥을 더해줄 야식 선수단 라인업을 알차게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입 속에 '고지방 고탄수'의 슈팅을 선보일 야식 스트라이커는 누가 될지 기대해주세요. 잠깐,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신한카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야식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이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야식 선수단 라인업은 신한카드 공식 블로그/네이버 포스트/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거 엄청난 적중률로 화제가 되었던 예언 문어를 기억하시나요? 최근, 신한카드에 문어만큼 신기한 새로운 동물이 등장했는데요. 그 동물의 정체는 신한카드 공식 페이스북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그리고 하나 더,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승패 예측 이벤트를 통해 경기 관람 쫄깃지수를 2배 올려 보세요.


아래의 타임라인 표로 한눈에 확인하고 미리 미리 챙겨보세요. 




신한카드와 함께 공차기 시즌을 신나게 즐길 준비, 되셨나요? 풍성한 재미로 찾아갈 6월의 신한카드 이벤트 소식은 신한카드 공식 SNS 채널(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