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G/지속가능 신한

함께 할 때 더 즐거운 고객봉사단 활동 이야기



"함께 할 때, 좋아요!"

신한카드 아름인(人) 고객봉사단의 5월 나들이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함께 모여 이웃과 따뜻함을 나누는 신한카드 아름인 고객봉사단!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우리마포복지관 어르신들과 봄나들이에 나섰습니다.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나들이 소식에 소풍을 앞둔 어린아이들처럼 설레는 표정으로 고객봉사단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특히 이번 나들이는 제2롯데월드의 서울스카이 방문도 예정되어 있어 신청하신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만큼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어르신과 일일짝꿍이 된 신한카드 아름인 고객봉사단은 버스를 타고 잠실로 이동한 후,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을 방문해 아름다운 조명등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다양한 색의 한지를 찢어 각자의 개성이 담긴 조명들을 함께 만들며 신한카드 아름인 고객봉사단과 어르신들은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체험 후에는 민속박물관 곳곳을 자유롭게 관람하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서로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후 간단히 식사를 마친 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울 스카이'에 방문했는데요.




공항만큼의 철통보안 과정을 지나 초고속 엘리베이터로 도착한 '서울스카이'에는 휴일에도 많은 관광객들로 붐볐습니다. 모두 눈 앞에 펼쳐진 광경에 감탄사를 연발했는데, 미세먼지 없는 맑은 날씨 덕분에 탁 트인 서울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더욱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어르신 뿐만 아니라 신한카드 아름인 고객 봉사단에게도 새롭고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매월 다양한 주제로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신한카드 아름인 고객봉사단! 봉사단의 따뜻한 나눔이야기는 앞으로도 쭉 계속되니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