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GS25 편의점에 지금 카드 찾으러 갑니다, 신한카드 카드 수령 서비스


신용카드 발급 신청 후 수령할 때 겪는 불편함, 모두 한 번씩은 느껴보셨을 텐데요. 방문 시간, 영업 시간 등 고민 없이 본인이 지정한 시간에 직접 찾아가는 카드 수령 서비스가 있습니다. GS25 편의점에서 아주 간편하게 말이죠. 신용카드 수령에 편리함을 더한 신한카드 픽업 서비스, 지금 만나러 가볼까요?


편의점에 왜 왔니 왜 왔니? 

카드 찾으러 왔단다 왔단다


신한카드 발급 신청 후 자주 가는 GS25 편의점에서 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서울, 경기, 인천 지역 GS25 편의점에서 제공하는 신한카드 카드 수령 서비스가 바로 그것!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카드를 신청할 때 가까운 GS25 점포를 수령지로 선택하면 해당 점포에서 발급된 카드를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와 GS25리테일이 함께한 이 서비스는 현재 수도권 1,200개 가량의 GS25 편의점에서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이 카드를 수령할 수 있는 장소와 시간대가 기존보다 훨씬 넓어졌는데요.

그동안 직장이나 자택에서 카드를 수령할 경우, 배송인의 방문 시간도 맞추어야 하고 카드사, 은행 등 영업점에서 직접 수령하려면 해당 금융회사의 영업 시간 내에 방문해야 하는 제약이 있었지만, 신한카드 카드 수령 서비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까운 GS25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수령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죠.

카드 발급신청 후 카드 수령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시켜주는 이 서비스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 전국적으로 계속 확대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GS25 편의점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GS25 편의점 카드 수령 서비스

어떻게 이용할까요?


GS25 편의점에서 제공하는 신한카드 카드 수령 서비스 이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먼저, 신한카드 홈페이지(https://www.shinhancard.com/)에서 카드를 신청할 때 자주 이용하는 GS25 편의점을 수령지로 선택 ▶ 선택한 GS25에 카드가 도착했다는 메시지를 받으면 14일 내에 신분증과 신한 FAN 앱이 설치된 휴대폰을 가지고 방문 ▶ 신한 FAN 앱의 고객 확인용 바코드 제시해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 ▶ 카드 수령 후 사용 등록하면 끝!


편의점에서 찾아가는 카드 수령 서비스라니, 참 획기적이지 않나요?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금융 라이프를 편리하게 만들어 갈 신한카드의 행보를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