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신한 FAN 앱의 '카드사용알림', 밀어서(PUSH) 알림 동의? 어 경품!


즉흥 소비를 경계하고 계획적인 소비습관을 갖추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카드사용내역을 그때그때 체크해보는 것입니다. 소비현황을 바로 바로 파악하면 씀씀이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신한 FAN(판, 앱카드) 고객이라면, 간편하게 PUSH 알림 설정하고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벤트 참여하고 똑똑한 카드생활 습관도 함께 시작하세요.


카드사용알림 문자,

이제 PUSH로 받아보세요


카드사용알림 PUSH란?

카드(신용/체크) 승인내역을 '신한 FAN 앱'의 알림으로 받는 서비스인데요. 기존 문자 메시지로 받던 카드승인내역을 스마트폰 앱을 통해 푸시(PUSH) 메시지로, 월 수수료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신한 FAN 앱의 '설정' → '앱 푸시 알림'에 동의 → '금융' 메뉴에서 '카드 서비스' 클릭 → '카드사용알림' 신청하면 끝! 아주 간단하죠?

▶▶이벤트 확인하러 가기!


▶행사 기간

201851()~2018531()

 

▶행사 대상

카드사용알림을 SMS에서 FAN PUSH로 변경하고 이벤트 응모한 회원 (FAN PUSH로 카드사용알림 최초 신청 기준)

※ 카드사용알림신청(SMSFAN PUSH)과 이벤트 응모 2가지 모두 신청해야 합니다.

 

▶행사 내용

카드사용알림 FAN PUSH 동의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 롯데호텔앤리조트 5만원 상품권 (10)

- 카카오톡 판귄 이모티콘 (10,000)

※ 이벤트 응모 후 FAN PUSH 신청고객에 한하며, 경품지급일 기준 FAN PUSH 수신동의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벤트 참여하면 

카카오톡 이모티콘, 리조트 상품권 증정!

푸시 알림 설정을 끝냈다면 경품 혜택도 놓치지 말고 챙기세요. 신한 FAN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 응모하고 선물도 받아갈 기회. 카드사용알림 내역을 푸시 메시지로 받는 '카드사용알림 PUSH'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호텔앤리조트 5만원 상품권을, 1만 명에게 카카오톡 판귄 이모티콘을 드립니다.


 


신한 FAN 앱의 '카드사용알림', 밀어서(PUSH) 알림 동의? 어 경품!

똑똑한 카드생활을 열어갈 시작, 신한 FAN과 함께하세요. PUSH PUSH BA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