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성년의 날, 취향 저격 한강 데이트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인 성년의 날, 어떤 데이트를 준비 중인가요? 성인이 된 것을 축하하는 뜻깊은 이날, 혹시 아직 데이트 코스를 준비하지 못했다면 주목해 주세요. 성년을 맞이한 연인들을 위해, 멀리가지 않아도 로맨틱한 데이트를 보낼 수 있는 밤 데이트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날씨 좋은 요즘, 주말에 찾아도 좋겠습니다.



도심 속 유유자적, 한강 선셋 카약

한강에서 색다른 체험을 하며 데이트에 특별함을 더해보세요. 멀리 가지 않아도 서울 시내 한강에서 '카약'을 즐길 수 있는데요. 노을지는 해를 바라보면서 시원한 강바람을 느끼다보면 매일 보던 한강이 더 로맨틱하게 다가올 거예요. 카약 체험은 전문 강사를 통해 간단한 교육을 거쳐 이루어지고 조종이 수월해서 초보자들도 금새 익힐 수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한가롭게 노를 저으며 즐기는 선셋 카야킹, 성년의 날 데이트 낭만지수 200% 올려줄 코스랍니다.

위치▶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청담대교~잠실대교

가격▶ 13만원(카약 대여료, 장비대여, 강습료 포함)

문의▶ 070-7169-1466

홈페이지▶ https://www.frip.co.kr/products/4760


낭만과 예술이 있는,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어느새 한강의 명물로 자리잡은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저녁 시간대 한강의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기에 제격인 데이트 코스인데요. 특히 한강에서 펼쳐지는 마켓의 경우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는 것은 기본, 이국적인 푸드 및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푸드트럭과 버스킹 공연 등 풍성한 먹거리, 볼거리로 데이트의 즐거움을 채워보세요. 성년의 날을 축하하는 의미로 핸드메이드 마켓에서 고른 세상에서 하나뿐인 선물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낭만과 예술이 가득한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매주 금/토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한강 외에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청계천, 문화비축기지, 청계광장에서도 열립니다.

위치▶ 여의도한강공원 물빛광장,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

가격▶ 상점별 상이

문의▶ 120 다산콜센터

홈페이지▶ https://www.bamdokkaebi.org/


물 위에서 즐기는 피크닉, 세빛섬 튜브스터

물 위의 신개념 프리미엄 수상 레저 '튜브스터'는 튜브 형태의 원형보트 위에서 한강의 경치와 함께 소규모 보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참가자들은 최대 6인까지 탑승할 수 있는 넓직한 보트에 올라 탑승자가 직접 운전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보트 중앙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가벼운 스낵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성년의 날, 한강공원 잔디밭이 아닌 물 위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피크닉으로 멋진 데이트를 완성해 보세요. 

위치▶ 서울시 서초구 올림픽대로 683(반포동)

가격▶ 보트 1대당 3만원(30), 45천원(60

문의▶ tubster@tubester.co.kr

홈페이지▶ http://www.tubester.co.kr/ ※ 사전예약 불가, 선착순 현장 예매


취향 따라 한강 따라 즐겨보는 로맨틱 데이트 코스, 어떠셨나요? 

낭만 무드를 더해 줄 한강에서 성년의 날을 좀 더 특별하게 즐겨보세요.



신한카드 S20

낭만 데이트에 필수 카드!

사랑하는 연인과의 시간을 즐거움으로 채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