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퇴근하고 뭐 하세요? 직장인 취미 추천 5

 

 

‘집-회사-집-회사’ 무한 반복에 지쳤다면? 직장인의 하루를 빛내 줄 취미 다섯 가지를 추천합니다. 접근성도 높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취미들이니 도전해보세요. 퇴근 후 잠깐 시간을 내서 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활력이 되어 줄 거예요.



1. 천재가 된 것 같아! 루빅 큐브

큐브

 

손에 쥐는 순간 자연스럽게 돌려보고 싶어지는 매력적인 장난감. 정육면체 9개로 이루어진 루빅 큐브입니다. 가장 보편적인 형태인 3x3 루빅 큐브로 시작해보세요. 문방구, 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만날 수 있고 휴대하기에도 딱입니다. 큐브에 집중하며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해보세요.



2. 근력을 키워주는 실내 클라이밍

클라이밍

 

실내에서 즐기는 암벽등반은 운동량이 부족한 직장인이라면 관심을 가질 만한 취미입니다. 원데이 클래스 등 초보자용 교육 프로그램이 많아 접근성이 높습니다. 또한, 고가의 장비를 살 필요 없이 실내 클라이밍장에서 장비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쾌적한 실내에서, 간편한 옷차림으로 등반 성공의 짜릿함을 맛보세요.



3. 야외 활동을 원한다면 미니 드론

미니드론


트렌디한 취미를 갖고 싶다면 단언컨대 미니 드론을 추천합니다. 드론 하면 흔히 고가의 제품만 떠올리는데요. 미니 드론은 비교적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간편하게 드론 비행을 즐길 수 있죠. 미니 드론으로 색다른 야외 활동 취미를 가져보세요.



4. 내 손으로 만드는 작품, 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


글씨나 글자를 아름답게 쓰는 기술인 캘리그라피! 만년필, 마커, 볼펜, 컴퓨터 사인펜, 붓, 컴퓨터 등 필기구라면 어떤 것이든 좋아요. 자유롭게 나만의 색깔을 담은 글씨를 쓰다 보면 어느새 예술가의 향기가 느껴지죠. 365일 필기와 함께하는 직장인이니만큼 더 특별한 취미가 될 거예요. 종이와 펜만 있으면 시작할 수 있고, SNS를 통해서도 쉽게 배울 수 있다는 사실!



5. 배우기 쉬운 악기, 우쿨렐레

우쿨렐레


악기 하나쯤 배우고 싶은 직장인이라면, 배우기 쉽고 보관하기 편한 우쿨렐레는 어떨까요? 모델이 다양한 데다, 다른 현악기보다 저렴합니다. 온라인 주문 혹은 해외 직구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고요. 변형될 확률이 적어서 중고로 사도 좋습니다. 기타와 달리 4줄밖에 안 되기 때문에 초급 단계는 금방 배울 수 있어요. 퇴근 후, 운치 있게 손가락을 튕겨보세요.



처음에는 퇴근하고 새로운 걸 배우는 게 어색하게 느껴지고, 때론 귀찮을 거예요. 하지만 하다 보면 어느새 애정을 쏟는 자기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뻔한 일상과 작별하고 새로운 취미를 찾아 떠나세요. 




우쿨렐레, 루빅 큐브, 미니 드론까지
온라인 쇼핑할 땐
신한카드 Shop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