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모든 손해보험사를 한눈에, 신한 FAN 자동차 보험 비교 서비스


자동차 보험 가입은 의무입니다. 자동차를 구매하거나 소유한다면 반드시 가입해야 하고, 1년 단위로 갱신해야 하죠. 이때, 한눈에 모든 손해보험사를 놓고 비교할 수 있다면 얼마나 편할까요? 신한 FAN에서는 차량 번호만 입력하고 곧바로 견적을 비교해 보세요.



자동차 보험, 어떻게 들어야 할까?

자동차보험

 

자동차 보험은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꼭 가입해야 하는 보험입니다. 가입되어 있지 않거나 갱신 시기를 놓쳤을 경우 과태료가 부과되고요. 주로 설계사, 텔레마케터, 다이렉트 보험사 사이트를 이용해 가입하고, 다이렉트 보험사 사이트를 통해 가입했을 때 보험료가 가장 저렴하다고들 해요. 

그렇다면 다이렉트 보험사 사이트만 들어가면 되는 것 아니냐고요? 그렇지 않아요.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내가 활용할 수 있는 특약은 무엇인지, 가장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은 어디인지 따져야 하니까요. 각 보험사 사이트에 들어가서 나의 조건을 일일이 집어넣어 비교해야 하죠.



최저가 자동차 보험을 찾아주는 신한 FAN

신한FAN자동차보험

 

자동차 보험 가입을 가장 간편하게 끝내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한 FAN 자동차 보험 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는 거죠.


첫째, 차량 번호만 입력해도 가격 비교가 됩니다. 차종과 연식을 자동 검색해서 해당 조건으로 온라인 자동차 보험료를 실시간으로 비교해 주거든요. 기본 조건에서 본인이 원하는 특약을 변경해가며 조건에 맞게 보험료를 비교해볼 수도 있습니다.

둘째, 모든 손해보험사를 한꺼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일일이 각 회사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조건을 집어넣고 검색해볼 필요가 없죠. 신한 FAN 자동차 보험 비교 서비스에선 앱 카드로 곧바로 결제까지 가능합니다.

셋째, 최저가 중의 최저가로 보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 FAN 자동차 보험 비교 서비스로 최저가 보험 가입하고, 내 차 수리비 30만 원까지 지원받으세요. 차량 사고 발생 시 1년에 최대 30만 원까지 자기부담금을 지원해주니까요. (단, 자기차량손해 특약 고객 대상, 1회 15만 원까지, 연 2회 한도)



온라인 채널을 통한 자동차 보험 가입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똑똑한 정보 검색으로 자동차 보험료 절감하고, 만족스러운 드라이빙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차량 번호만 입력하면 최저가 검색 끝
신한 FAN 자동차 보험 비교 서비스

최저가로 가입하러 가기(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