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GREAT 루키 2015] 뜨거웠던 오프닝 콘서트 현장 스케치




뜨거운 날씨에 여름이 벌써 코 앞에 다가왔음이 느껴졌던 지난 5월 16일 토요일 오후! 홍대 예스24무브홀에서는 신한카드 그레이트 루키 프로젝트의 시작, 오프닝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마마스건, 몽니, 잔나비, 리플렉스, 아즈버스! 멋진 뮤지션들과 함께한 그 뜨거운 현장을 담아보았습니다! :)









홍대 YES24 무브홀에서 진행되었던 신한카드 GREAT 루키 프로젝트 오프닝콘서트! 오늘 공연을 위해 멀리 영국에서 날아온 마마스건부터 몽니, 잔나비, 리플렉스, 아즈버스까지! 멋진 뮤지션들의 공연을 기대하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즐겁게 기다려주셨어요 :)








드디어 입장이 시작되고, 더욱 신나게 즐기시라고 야광봉과 GREAT 루키 프로젝트 타투스티커 등을 준비했어요 :)








현장 스태프들은 물론이고 공연장에 찾아주신 관객분들, 그리고 오늘 공연을 펼칠 뮤지션분들도 여기저기 타투스티커를 붙이셨어요. 잔나비의 보컬 정훈님이 타투스티커를 붙이는 모습 포착!







루키 프로젝트 오프닝 콘서트의 MC는 피터팬 컴플렉스의 전지한님이 맡아주셨어요. 전지한님의 진행으로 신한카드 GREAT 루키 프로젝트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







첫 무대는 한국 밴드씬의 기대주, 리플렉스가 열어주었습니다. 오프닝 콘서트의 첫 무대인만큼 무대에 선 뮤지션분들도, 오늘 공연을 함께 준비해온 스태프들도 많이 긴장이 되었었는데요, 공연이 시작되자마자 고민들이 싹 사라질 정도로 훌륭한 무대를 선사해주었습니다. 특히 여성 팬분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았던 뜨거운 무대였어요 :)







모든 열정을 담아 무대를 꾸며나가는 뮤지션과 진심으로 즐길 줄 아는 관객들이 만났기 때문일까요? 리플렉스의 공연으로 현장 분위기는 금방 달아올랐답니다. 우리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은 멋진 리플렉스의 무대!








아쉽게도 리플렉스의 공연이 금방 지나가고, 혼성 3인조 얼터너티브 밴드 '아즈버스'가 그 분위기를 이어나갑니다. 특히 이 날 공연에서 아즈버스의 홍일점인 우주씨는 팬들이 더 이상 본인에게 '형'이라고 부르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귀여운 일침을 전하고, 특유의 강렬하고 멋진 공연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습니다 :)








리플레스와 아즈버스에 이어 다음 무대는 인디씬의 떠오르는 스타, 92년생 훈남 5인조 밴드 잔나비였습니다. 잔나비 멤버들은 관객분들과 호흡하며, 오프닝콘서트 현장에 정말 빠르게 녹아들었는데요, 관객들뿐 아니라 무대 위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는 뮤지션들도 함께 즐기며 정말 신나는 무대를 만들어주었답니다. 꽹과리까지 등장하며 분위기는 최고조로 향했어요 :)







한국 모던락의 대표주자로 꼽히는 몽니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평소 많은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호흡해왔던 몽니는 공연 시작과 함께 자연스럽게 관객분들과 하나가 되어 멋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마지막 무대는 제 2의 마룬파이브로 주목받고 있는 영국 밴드 마마스건의 공연이었습니다. 이번 신한카드 GREAT 루키 프로젝트 오프닝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될 때, 마마스건의 깜짝 내한 소식을 듣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는데요, 그 기대에 보답이라도 하듯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어요. 역시 마마스건!








또, 이 날 루키 프로젝트 오프닝 콘서트 공연장을 찾아주신 관객 중 2분을 추첨하여, 오는 8월에 열릴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3일권 1인 2매를 드리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본인의 번호가 당첨번호로 호명되자 큰 소리로 "헐!" 을 외치며 놀라신 당첨자분 덕분에 관객분들과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모두 큰 웃음을! :-)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모두 담아내기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열기를 더욱 실감나게 느끼실 수 있도록 영상을 준비했어요 :)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은 물론, 모든 공연이 끝난 후의 아쉬움까지도 루키 프로젝트 오프닝 콘서트 영상을 통해 조금이나마 덜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막 첫 발을 내딛은 신한카드 GREAT 루키 프로젝트! 무대 위에서 꿈을 펼치고, 뜨거운 열정을 발산하는 젊은 뮤지션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마지막까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