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G/지속가능 신한

신용카드 포인트 버리지 말고 나누자!


우연히 카드사 홈페이지를 들어갔다가 쌓여있는 포인트를 보고 놀라신 적 없으신가요? 신한카드를 열심히 사용하는 분이라면 분명 ‘마이신한포인트’도 꽤 쌓여 있을 겁니다. 


※ 마이신한포인트란?

myLG포인트, 체크myLG포인트, 리워드포인트가 통합된 신한카드 대표 포인트 프로그램으로 1포인트 이상 적립 시 온라인, 오프라인 포인트 가맹점에서 1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된 포인트가 소멸되기 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면 바로 현명한 소비자가 되는 지름길이겠죠! 

그런데 이렇게 쌓인 포인트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는 사실도 아시나요?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고객들이 카드결제는 물론, 포인트 기부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아름인 사이트(http://arumin.shinhancard.com)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부캠페인 테마 중 참여하고 싶은 캠페인을 선택해 기부할 수도 있고, 원하는 기부처를 찾아 직접 정기기부 또는 일시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포인트를 계속 쌓고만 계신가요? 어떻게 사용할지 몰랐다면 기한이 지나 없어지기 전에 조금 더 의미 있게 써보면 어떨까요?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신청한다면 연말정산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니 잊지 마시고, 현명함과 따뜻함 모두 갖춘 소비자가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