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귀엽고 예쁜 거 다 하잖아! 편의점 이색젤리 추천

편의점 이색젤리


지난 몇 년간 세계 과자 전문점에서 파는 젤리가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런데 최근 사이에 국내 편의점에서도 외국 젤리 못지않은 이색 젤리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복숭아, 파인애플을 쏙 빼닮은 젤리부터 장난감처럼 조립할 수 있는 블록 젤리까지 두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듭니다. 귀엽고 예쁜 건 혼자서 다 하는 편의점 이색 젤리 6가지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읽다 보면 어떤 젤리를 살지 행복한 고민에 빠질지도 몰라요. 



1. 복숭아 과즙 그대로 마이구미 복숭아 젤리 

마이구미 복숭아 젤리


포도 젤리의 대명사 마이구미는 쫄깃한 식감과 진한 과일 과즙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은 젤리이죠. 지난 11월,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마이구미 복숭아 맛이 출시됐습니다. 출시되자마자 SNS에서 큰 인기몰이 중인데요. 마이구미 복숭아 젤리의 매력 포인트는 귀여운 하트모양! 색감은 수줍게 달아오른 볼처럼 연분홍을 띱니다. 상품명 그대로 입 안에 넣자마자 향긋한 복숭아 향이 가득 퍼집니다. 맛도 달지 않아 순식간에 한 봉지를 다 먹었다는 후기가 많을 만큼 인기 만점입니다. 



2. 사이다향 젤리

사이다향 젤리


사이다는 느끼한 음식을 먹고 나서 답답한 속을 달래주는 구원투수 같은 존재인데요. 상큼하고 톡톡 튀는 사이다를 닮은 젤리가 출시됐습니다. 사이다향 젤리는 포장지부터 음료수 캔 모양으로 디테일을 더했습니다. 게다가 젤리 모양은 사이다병을 쏙 빼닮았죠. 그런데 사이다’향’ 젤리이므로 톡톡 튀는 탄산 맛을 기대했다면 살포시 접어두세요. 그렇지만 사이다의 상큼하고 시원한 맛은 확실히 보장합니다. 



3. 4D 파인젤리

4D 파인젤리


‘세상에! 귀여워서 어떻게 먹지?’ 젤리 봉지를 열자마자 절로 감탄이 튀어나옵니다. 파인젤리는 울퉁불퉁한 껍질 표면과 꼭지까지 파인애플을 닮았는데요. 4D 입체로 만들어져 장난감처럼 바닥에 하나둘씩 세워두는 재미도 있죠. 파인젤리의 매력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일반 젤리에 비해 통통한 사이즈와 반짝반짝 흐르는 윤기가 귀여움을 한층 더합니다. 귀여운 생김새와 말랑하고 촉촉한 식감이 더해진 파인젤리는 이색젤리계 매력 덩어리입니다. 



4. 청포도 과즙이 가득! 청포도 젤리

청포도 젤리


입이 심심하거나 당 떨어질 때마다 달콤한 젤리가 생각나곤 하죠. 청포도 과즙이 가득한 청포도 젤리라면 허전한 입맛을 충족시켜 줄 거에요. 눈치챘겠지만 청포도 젤리는 청포도 사탕을 젤리 버전으로 탄생시킨 것인데요. 청포도 사탕만큼 젤리도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지녔습니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크기는 물론 탱탱 볼을 닮은 투명한 생김새도 사랑스럽습니다. 청포도 젤리를 맛보면 청포도 과즙이 주는 달콤함에 사르르 녹을 거예요. 



5. 미니언 감귤맛 젤리

미니언 감귤맛 젤리


귀여운 캐릭터 포장지로 편의점 가판대에서 시선을 끄는 젤리가 있습니다. 감귤 맛, 바나나 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 미니언 젤리입니다. 포장지를 뜯자마자 달콤한 감귤 향이 코끝을 찌릅니다. 포장지 그대로 젤리 모양은 미니언을 닮았어요. 어설프긴 해도 통통한 체형과 외눈박이까지 미니언 마니아라면 충분히 좋아할 만한 젤리입니다. 참고로 바나나 맛 젤리는 미니언 생김새가 다르다고 하니 두 가지 모두 구매해 맛과 모양을 비교해 보는 건 어떨까요? 



6. 조립가능 4D 블록젤리

조립가능 4D 블록젤리


누구나 어렸을 때 레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았던 경험이 많을 텐데요. 그런데 레고처럼 조립할 수 있는 젤리가 출시됐습니다. 열자마자 봉지 안에서 보이는 건 알록달록 색깔별로 담긴 블록 젤리. 장난감으로 오해하기 쉽지만, 블록젤리는 조립하고 나서 먹어도 됩니다. 물론 만드는 중에 배고프다면 입안으로 블록을 가져가도 괜찮아요. 블록젤리는 젤리마다 색깔도 생김새도 다르기 때문에 눈으로 먹는 재미까지 더해줍니다. 


편의점에서 이색 젤리가 눈에 많이 띄었던 한 해였습니다. 내년에도 개성 넘치는 편의점 젤리를 만나볼 수 있었으면 해요. 편의점을 들를 때마다 설레는 마음이 한층 더 부풀어 오를 테니까요. 



신한카드 YOLOⓘ

눈과 입 모두 만족시키는 이색 젤리 사러 갈 때 가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