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신카스토리

디비디비딥 고수들이 한 자리에! 국가딥표 선발전 현장에 가다


지난 11월, 신한카드 Deep Dream 출시와 함께 디비디비딥 국가대표를 겨루는 국가딥[Deep]표 선발전이 개최되었습니다. 추억의 게임 ‘디비디비딥’으로 많은 분들이 타이거마스크에 맞서 치열한 온라인 예선전에 임해주셨는데요. 3연방 이상으로 예선을 통과해 최종 선발전에 지원한 분들 중 31개의 참가 팀이 최종 선발전에 모였습니다.


mc 윤혁진

삼성동 컨벤션홀 국가딥표 최종 선발전

 

그리하여 11월 25일 토요일, 삼성동 JBK 컨벤션홀에서 국가딥표 최종 선발전이 성황리에 치러졌습니다!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가 모여 최종 승자를 가리면서도 맛있는 음식,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그 현장을 생생하게 전해드릴게요.


국가딥표 최종 선발전 현장

국가딥표 최종 선발전 현장

 

MC 윤혁진 님의 맛깔나는 진행 속에 몸풀기 게임부터 진행됐습니다. 최근 출시된 신한카드의 새로운 카드 이름부터 엉뚱한 넌센스 퀴즈까지, 긴장 속에 답안을 들면서도 객석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국가딥표 최종 선발전 현장 음식

국가딥표 최종 선발전 현장 팀이름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 허기지지 않도록 한쪽에는 간편하고 맛있는 케이터링이 준비되어 있었고요. 개성이 통통 묻어나는 팀 이름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먼저 31개 팀과 MC 간 전체 대결을 통해 20개 팀이 선발되었습니다. 참가자끼리 토너먼트를 거쳐 10개 팀이 추려졌고, 패자부활전으로 진행된 MC와의 골든벨 퀴즈를 통해 1개 팀이 추가로 진출했어요.

 

국가딥표 최종 선발전 현장 타이거마스크


이렇게 선발된 최종 11개 팀은 디비디비딥 결승전에 임하게 되었는데요! 드디어 대망의 타이거마스크가 등장했습니다. 현장의 환호성으로 타이거마스크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국가딥표 선발전 진행촬영

국가딥표 선발전 1등


그리하여 국가딥표 최종 선발전 1등의 주인공은 6연방을 기록한 귀여운 꼬마 친구가 차지했습니다. 형과 함께 상금을 받아 든 동생의 표정도 기뻐 보이죠? 이 자리를 빌려 우승을 다시 한 번 축하 드립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출시 기념 국가딥[Deep]표 선발전 현장 스케치, 다들 즐겁게 보셨나요? 신한카드의 즐거운 이벤트는 앞으로 쭈욱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