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기! 겨울철 올리브영 추천제품

겨울철 올리브영 추천제품


아침, 저녁으로 차가운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날씨가 많이 건조해졌죠? 게다가 히터의 더운 바람 때문에 피부가 점점 건조해짐을 느끼는 분이 많을 겁니다. 이럴 때 필요한 건 촉촉하고 보습감 넘치는 화장품! 뭘 살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올리브영에서 쟁여두면 좋은 화장품을 모아 소개해 드립니다. 기초제품부터 클렌저, 모공 팩까지 인기 제품을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1. 매끈해진 피부의 비결, 아벤느 젠틀 토닝 로션

아벤느젠틀토닝로션


아벤느 브랜드는 유럽 여행에서 약국 화장품 필수 쇼핑리스트로 손꼽히죠. 아벤느 제품들은 순하고 자극이 없기 때문인데요. 특히 아벤느 젠틀 토닝 로션은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기초 화장품입니다. 젠틀 토닝 로션에는 딱 필요한 8가지 성분만 함유돼 있다고 해요. 그래서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죠. 피부가 자극을 받거나 건조할 때 아벤느 토닝 로션으로 진정시켜 주세요. 실리카 파우더가 들어있어 사용하기 전 위아래로 가볍게 흔들어주면 좋아요. 세안 후 토닝 로션으로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주면 클렌징 후 잔여물을 깨끗이 지울 수 있답니다. 



2. 토닥토닥 피부진정 크림,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B5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b5


아침, 저녁 부는 칼바람과 건조해진 날씨로 피부가 많이 상하진 않았나요?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으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세요. 시카플라스트 밤은 건조해서 가려운 피부나 스트레스로 손상된 피부 회복에 효과적인데요. 올리브영의 피부 손상 개선 크림 중 독보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입니다. 게다가 가볍게 터치해 바르기만 해도 24시간 내로 피부 붉어짐이 눈에 띄게 가라앉는다고 해요. 아기 피부에 사용해도 괜찮을 만큼 순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피부 진정이 필요할 땐 올리브영에서 시카플라스트 밤을 구매하세요.



3. 건강한 피부의 지름길, 아크웰 버블 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저

아크웰 버블 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저


보통 세안할 때 거품을 많이 내야 뽀드득 씻긴 기분이 든다고 하죠. 하지만 오히려 거품이 없는 제품이 피부에 자극이 덜 한데요. 거품이 많은 클렌저는 씻고 나면 속당김이 심해지기 때문이죠. 아크웰 클렌져는 ‘거품 없이, 자극 없이, 당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수분 클렌저예요. 올인원 클렌져로 1, 2차 세안이 한 번에 가능해 선크림까지 말끔히 지울 수 있답니다. 또한 아크웰 클렌저는 피부의 산도와 비슷한 pH 5.5의 약산성을 띄고 있기 때문에 피부 균형을 맞춰줍니다.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 하고 싶다면 아크웰 클렌저를 추천해요.



4. 머리부터 발끝까지 만능오일,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오일 제품입니다. 보통 오일은 끈적이는 느낌 때문에 잘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눅스 제품을 사용하면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로션, 크림 기초제품이나 마스크 제품에 한두 방울씩 섞어서 사용하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할 수 있을 거예요.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섞어서 사용해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해 보세요. 머리를 말리기 전 헤어 에센스로 사용해도 좋고 팔, 다리에 마사지해 샤워 후 개운하게 마무리해보세요. 



5. 24시간 촉촉함 유지,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


건조한 가을, 겨울철엔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수분 미스트가 자리 잡고 있죠.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줄 수 있기 때문인데요.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 하고 싶다면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줍니다. 피부과 브랜드로 알려진 차앤박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쓸 수 있다는 평 또한 자자한데요. 특히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는 메이크업한 얼굴에 뿌려도 흐트러짐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6. 각질, 모공은 이제 안녕, 드림웍스 슈렉 아임 더 리얼 슈렉팩

드림웍스 슈렉 아임 더 리얼 슈렉팩


피부관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슈렉팩을 들어봤을 텐데요. 매끈한 모공과 피지, 각질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팩으로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세안 후 물기 없는 얼굴에 도톰하게 펴 발라 20분 동안 기다려주면 끝! 슈렉팩이 점점 마르면서 얼굴 전체를 꽉 조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물로 헹궈내면 매끈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어요. 참고로 슈렉팩에 포함된 팥 알갱이는 그냥 긁어서 떼어내는 것보다 피부에 부드럽게 롤링한 후 헹궈주는 것이 좋아요. 슈렉팩 뿐만 아니라 피오나 핑크팩, 쿵푸팬더 화이트팩까지 세 종류로 준비돼 있으니 피부 유형별로 사용해보세요.


건조한 날씨엔 앞서 추천해드린 올리브영 제품으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보세요. 또한, 겨울철엔 충분한 보습이 필요하니 마스크팩과 보습크림도 잊지 말고 챙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