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G/지속가능 신한

소아암•희귀질환 어린이의 꿈을 위한 ‘아름人 Dream Box’ 전달


‘아름人 Dream Box’란 소아암•희귀질환 어린이를 위한 향균용품 키트로, 신한카드에서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 ‘아름인 자원봉사 대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신한카드는 난치병을 앓거나 장기입원을 하고 있는 어린이를 위한 지원활동을 지속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특히 향균용품뿐만 아니라 오랜 병원생활에 지쳐있을 어린이들을 위해 학용품 등을 더했습니다.



모두 1천 개의 '아름人 Dream Box'를 어린이들에게 전하기 위해 신한카드 CEO와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키트를 제작하였습니다. 어린이들에게 전해질 품목 하나하나를 정성스럽게 박스에 담아 포장하고 응원의 메시지와 따뜻한 마음까지 듬뿍 넣었답니다.



Dream Box를 받고 기뻐할 아이들을 생각하는 임직원들의 표정 또한 밝았습니다.



신한카드 임직원은 Dream Box뿐만 아니라 사랑의 1계좌 등 급여 나눔을 통해 매월 희귀질환을 앓는 어린이의 치료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아 가족과 어린이를 위한 ‘희망의 손편지 보내기’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어요.


[사진 출처=경희의료원]


참여한 임직원 모두의 마음을 더해 만들어진 ‘아름人 Dream Box’는 이렇게 성공적으로 전달되어 어린이 병동의 활력소가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신한카드는 어린이 여러분의 건강과 멋진 꿈을 항상 응원합니다!


신한카드가 함께 만드는 따뜻한 나눔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