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날씨도 좋은데 오늘 한 번 뭉치자! 전국 팔도 글램핑 추천지 6

전국 글램핑 추천지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주말이면 어느 곳이든 나들이객들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쾌적한 날씨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장도 예외는 아니죠. 하지만 장비나 기술이 까다로운 탓에 나서기가 쉽지만은 않아요. 이 때문에 캠핑에 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안락하게 즐기는 글램핑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캠핑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줄인 획기적인 방법이죠. 오늘은 전국 팔도의 글램핑 하기 좋은 지역을 추천해드릴게요. 



1. 화려한 도심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서울 글램핑

서울 글램핌


아기자기한 소품과 다양한 장비가 갖춰져 있는 글램핑이라면 서울 한복판에서도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높다란 건물 옥상에서 화려한 서울 야경을 감상하면 색다른 여유를 만끽할 수 있죠. 전문 업체부터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주관하는 글램핑까지 다양한 장소가 마련되어있으니 별다른 준비 없이 몸만 온다면 건물 숲이 우거진 서울에서도 캠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2. 석양 지는 바다, 한적한 들판과 함께하는 강화도 글램핑

강화도 글램핑


도심에서 벗어나 드넓은 자연환경 속에서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강화도 글램핑을 추천합니다. 서해안의 아름다운 갯벌과 끝없이 펼쳐진 들판에서 석양을 즐길 수 있어요. 자가용과 대중교통 모두 이용하기에 부담 없는 위치인 데다, 서해안의 싱싱한 해산물까지 맛볼 수 있어 글램핑 장소로 최적화된 지역입니다. 지역 축제가 활성화되어 즐길 거리도 많다고 하니 시기만 적절하게 맞춘다면 완벽한 글램핑을 만끽할 수 있을 겁니다.



3. 여기가 한국이야? 이국적인 가평 글램핑

가평 글램핑


가평은 대학생 MT, 직장인 워크샵 등 단체여행으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죠. 하지만 실내에서 머물렀다면 제대로 즐기지 못한 거예요. 우거진 숲 속 맑은 공기와 북한강, 이국적인 건물들 사이에서 글램핑을 즐겨보세요. 그동안 알지 못했던 가평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겁니다. 쁘띠 프랑스,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등 이국적인 가평의 랜드마크에서 글램핑은 외국으로 헷갈릴 정도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고 하니 이번 주말엔 가평으로 떠나는 건 어떨까요?



4. 깊은 역사와 젊은 개성이 공존하는 경주 글램핑

경주 글램핑


천 년의 역사를 갖춘 유서 깊은 도시이자 젊은 여행객의 발길을 멈추게 하는 개성 넘치는 공간들로 떠오르는 경주에서 글램핑 어떠세요? 낮에는 어릴 적 수학여행을 추억하며 문화재를 탐방하고 밤에는 경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것이죠. 옛것과 새로움의 공존에서 오는 묘한 매력이 황홀한 경험을 선사해줄 거예요.



5. 낭만적인 밤바다와 함께하는 여수 글램핑

여수 글램핑


버스커버스커의 노랫말로 더욱 유명한 여수 밤바다는 여행객을 황홀경에 빠지게 하죠. 이 외에도 레일바이크, 해상 케이블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여수를 글램핑으로 만끽해보세요. 바닷냄새 물씬 풍기는 바람을 맞으며 여수의 정취를 즐긴다면 일상의 스트레스가 몽땅 날아갈 거예요. 상다리가 휘청거리는 푸짐한 음식부터 낭만이 살아 숨 쉬는 포차거리까지 완벽하게 즐긴 후, 해안가 산책로에 마련된 글램핑장에서 하루를 마무리한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되겠죠?



6. 수려한 자연경관과 함께하는 제주도 글램핑

제주도 글램핑


아름다운 제주도의 절경을 눈으로만 즐길 순 없겠죠. 꽃들이 만발하는 넓은 초원 위에서 글램핑을 즐겨보세요. 여행지로 익숙한 곳이지만 글램핑으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들은 이전에 느낄 수 없었던 제주의 숨겨진 매력을 선사할 거예요. 제주도는 발길 닿는 모든 곳이 아름다우니 그 어느 곳이라도 글램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