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다름이 또 다른 힘이 되는 세상' 장애인인식개선 공모전 수상작을 공개합니다!

10월 12일에 신한카드 본사에서 '다름이 또 다른 힘이 되는 세상’을 주제로 ‘2016 장애인 인식개선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습니다. 신한카드는 보건복지부 정책과 연계한 장애인 복지카드 사업을 추진하고 있고, 마련한 기금으로 장애인 자립 기반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신한금융그룹의 미션인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는 차원에서 이런 공모전을 함께 진행하게 된 것입니다. 


예상 외로 많은 작품들이 응모되었다고 하는데 수상작들의 면면만 봐도 얼마나 훌륭한 작품들이 많이 참여했을지 짐작이 갑니다. 이중 일부를 신한카드 블로그에서도 보여드릴게요 :)


▼ 보건복지부 장관상(대상) 김희란·지성 『다채로운 세상』


▼ 한국장애인재단 이사장상(최우수상) 송은석님 UCC 영상 『Different is Power』


▼ 신한카드 대표이사상(우수상) 이형로·김선용·서상훈 님의 UCC영상 『내 꿈은 통역가입니다』


▼ 입상 박효정·이한나·박선민님의 UCC영상 『나를 믿어요』


▼ 입상 변유진·장한빛·이영은·이예정님의 UCC영상 『무지개는 한 가지 색이 아니다』


▼ 입상 김하은님의 UCC영상 『세상에 힘이 되는 조각』



다양한 개성, 다채로운 세상을 위한 한 걸음.

신한카드가 함께 하겠습니다.



심사 결과 

△보건복지부 장관상(대상) 1팀 김희란·지성 

△한국장애인재단 이사장상(최우수상) 2팀 송은석·손한선 

△신한카드 대표이사상(우수상) 2팀 이형로·김선용·서상훈·장훈이·김용우 

△입상 6팀 박효정·이한나·박선민·변유진·장한빛·이영은·이예정·김하은·지준규·양지수·김현준·한재철·이지영·김혜민·하효진·김선민 


*** 다시 한번 11팀의 수상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



※ 한국장애인재단 블로그에서도 더 많은 수상작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