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신한카드 Love Day & Lady Propose (러브데이, 레이디프로포즈)



지난 6월 8일, 잠실야구장과 영등포 CGV 신한카드 아트홀에서 진행되었던 신한카드 Love Day와 Lady Propose. 그 즐거웠던 현장을 소개합니다.









6월 8일, 잠실 야구경기장에서는 신한카드 ‘Love Day Season 4’가 열렸습니다. 27,000여 좌석이 모두 매진이 되었을 정도로 관심을 받았던 이 날의 경기는 바로 롯데 자이언츠와 LG 트윈스의 경기였습니다. 최근 상승세의 두 팀의 만남이라 시작전부터 흥미진진한 경기가 예상되었죠.








아침부터 해가 쨍쨍 ~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시간부터 많은 분들이 잠실경기장을 찾아주셨습니다. 잠실운동장역 출구로 나오자마자 신한카드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또, 야구경기를 관람하러 오신 분들께 야구공 등 선물을 나눠드리고, 친구분들 기다리는데 힘드시지 않도록 큐브스툴도 마련해두었답니다.







또 한쪽에는 입장을 기다리는 시간을 지루하게 느낄 어린 친구들을 위해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도 설치했답니다. 꼬마 친구들에게 인기최고!










1루 입장석에는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큐브 콤보 빙고 Zone’ 을 구성했는데요, 종이공을 큐브에 던져서 빙고를 만들면 선물을 주는 게임으로, 가볍게 참여하기 좋았습니다. 








큐브 콤보 빙고 Zone 옆에는 ‘큐브 콤보 Box’ 가 두둥! 신한카드를 넣으면 라면, 무, 야구공, 딸기잼 등 특이한 선물이 나와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신나는 음악과 재미있는 체험을 통해 어른들은 물론 어린이들까지 호응해주었어요.










그리고 이 날, 잠실경기장 한편에서는  ‘Lady Propose’가 진행되었는데요, Lady Propose는 영등포 CGV 신한카드 아트홀에서도 같은 시간에 진행되었답니다. 잠실야구장에서는 900분의 Lady카드 고객님을 초대하여 야구관람권과 LG Twins 모자, 응원도구를 선물하고, 포토Zone을 마련하여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나눠 드렸습니다.^^









드디어 경기장으로 입장! 애국가가 울려 퍼지고, 모든 관람객들이 기다렸던 경기가 시작되는 순간입니다.









"야구장" 하면 시원한 맥주를 빼놓을 수 없죠. 앞에서 나눠드렸던 LG Twins 모자를 흔들면 돌아다니는 카스맨이 시원한 맥주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에는 초청 고객뿐만 아니라 다른 관람객분들도 큰 관심을 보여주셨답니다.









요즘 가장 핫한 두 팀의 치열한 경기가 이어지고, 쉬는 시간에 ‘Lady Propose’라는 문구가 갑자기 전광판에서 비춰지고! 이어 아름다운 연인의 사랑이야기가 영상으로 보여집니다.








영상이 끝난 후, 응원단상에 주인공 커플이 등장하고 많은 분들이 보는 자리에서 남성분이 여성분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며 포옹과 키스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관객들의 환호와 함께 따뜻해진 마음으로 남은 경기를 관람했답니다.

 

 









그리고 같은 시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신한카드 아트홀에서는 Lady카드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Lady Propose '8번째 초대'가 진행되었어요.









모두 450분의 레이디카드 고객님들이 함께 해주셨는데요, Lady Propose의 8번째 초대를 받으신 고객님들을 위해 준비된 유쾌한 공연은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 였습니다.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는 케이블방송에서 방영되었던 시즌 드라마를 뮤지컬로 재구성한 작품으로 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한 김현숙씨가 뮤지컬에서도 주인공으로 출연한답니다. 원작 드라마도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만큼 뮤지컬 또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해요.









CGV 신한카드 아트홀 곳곳에 Lady Propose ‘8번째 초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들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야구장이 아닌 공연장을 선택하신 고객님들도 잠실야구장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 하실 수 있도록 야구장에서 나눠드린 LG Twins 모자를 나누어드렸답니다. 








Lady Propose 현수막 앞에서 친구와, 연인과, 가족들과 함께한 많은 고객분들의 추억이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무료로 고객님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드리는 코너도 준비되었어요.








더운 날씨에 레이디 프로포즈 현장을 찾아주신 감사한 고객분들을 위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초콜릿을 나누어 드리기도 했답니다.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신한카드 Lady Propose에서 달콤한 시간 보내셨겠죠?








고객님들이 모두 공연장에 입장하시고 무대는 암전! 잠시 뒤 무대에 다시 불이 들어오자 무대에는 한 여성 분이 등장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배우가 아닙니다.” 갑자기 무대에 등장한 여성분의 첫 마디에 관객석의 웅성거림도 잠시, 신한카드 Lady Propose가 마련해준 소중한 자리를 빌어 남편분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싶어 이 자리에 섰다는 이야기에 모든 관객들이 함께 환호하며 용기를 북돋아 주셨습니다.









무대에 등장하신 남편분! 깜짝 프로포즈를 준비하신 아내분께 꽃다발을 건네받고 매우 수줍어 하셨는데요, 함께하는 결혼생활이 정말 행복하고 항상 고맙다는 아내분의 편지에 관객석에도 감동의 물결이 일었어요. 용기를 내어 많은 사람들 앞에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여기에 따뜻한 포옹으로 화답하는 두 분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고 행복해보입니다. 훈훈한 분위기와 함께 <막돼먹은 영애씨> 공연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공연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않고 정말 재미있었어요. 직장인들의 만성피로를 확 날려주겠다는 주인공 역의 김현숙氏가 호언장담했던만큼 웃음이 빵빵 터지는 유쾌하고 신나는 공연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했답니다.










공연이 끝나도 신한카드 Lady Propose는 끝이 아닙니다! 신한카드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받아가실 행운의 주인공을 추첨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위해 공연이 끝난 후, <막돼먹은 영애씨> 출연진분들이 무대에 다시 올라오셨답니다. 좌석번호가 불릴 때마다 여기저기서 환호와 아쉬움의 탄성이 쏟아졌는데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당첨되신 행운의 주인공분들께는 5만원 Gift카드를 선물해드렸어요. 마지막으로 뽑히신 고객님은 무려 10만원의 Gift카드와 덤으로 원준 역의 강성氏와의 포옹까지!








잠실야구장에 900분, 영등포 CGV 신한카드 아트홀에 450분과 함께 했던 Lady Propose는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모처럼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의 특별한 시간에 즐거워하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이번 Lady Propose를 준비한 신한카드 역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조금 일찍 찾아온 더위에 불쾌지수가 높아지더라도 이 날의 즐거운 시간을 기억하며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