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SG/지속가능 신한

[착한 바람 캠페인] 독거 어르신들께 건강한 여름을!


낮 기온 30ºC를 웃도는 더위, 어르신 방은 바깥보다 더 찜통 같습니다. 

기온변화에 취약한 홀로 사는 어르신들은 말 그대로 불바닥이라 오래 앉아 있을수도 없습니다. 

더위를 피해 집 앞 골목길에 나와 부채질도 해보지만 푹푹 찌는 열기엔 속수무책입니다. 


한낮의 폭염을 피하는게 전부는 아닙니다. 

무더위로 인한 피로가 누적된 상황에서 열대야로 인해 밤에도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 하면 건강에 치명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주거공간은 더위에 고스란히 노출되어 밤낮없이 더위와 전쟁을 벌입니다. 

무더위는 점점 심해지는 선풍기도 없이 오직 부채에만 의지해 여름을 보내실 어르신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올 여름 홀로 사는 어르신들께 시원하고 착한 바람을 보내드리면 어떨까요?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착한 바람 키트(식생필품 꾸러미, 냉방용품 등)로 전국에 계신 독거 어르신 가정에 직접 지원됩니다. 



[착한 바람 캠페인 개요]

 구분 내용
 모금기간

2016년 6월 22일 ~ 8월 21일

참여방법

신한카드 포인트 또는 신용/체크/기프트 카드 결제 (일부 포인트 및 카드 제외)

 기부방법

① 신한카드 아름인 홈페이지 > 이슈 기부 > 기부 (▶바로가기)

② 아름인 ARS 1661-1122 > 2번 노인 > 1번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 문의 : 1544-7000 (신한카드 콜센터) / 아름인 홈페이지 arumin.shinhancard.com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는

압축적 고령화, 핵가족화, 부양의식 및 가치과의 변화 등으로 급속한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는 우리나라의 독거노인을 위하여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