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레이싱 모델도 좋아할 레이싱게임 RPM+ 고득점 플레이 방법 (2)


   인기몰이 중인 RPM+


신한카드가 만든 레이싱게임 RPM+가 출시된 지 어느새 2주일이 되었습니다. 출시되자마자 App 마켓에서 핫이슈 게임으로 소개가 되었고, 캐주얼게임 부분에서는 신규 인기게임으로 추천되었답니다. (짝짝짝~)

예쁜 일러스트로 표현된 마을과 공원을 즐겁게 레이싱할 수 있는 RPM+는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는 중독성 넘치는 레이싱게임! 아직 못 해보신 분들은 바로 DOWN!


하지만 이 아이도 레이싱게임의 피를 갖고 있는지라 후반부로 갈수록 빨라지는 속도에 은근 올라가는 난이도를 경험하실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RPM+ 고득점을 위한 플레이 TIP 입니다!


   공략 방법 (1) 언제나 이너피스(Inner Peace) 유지

▲ 이너피스(Inner Peace)해 보이는 팬더 입니다. 이해에 도움이 좀... 

 

레이싱을 하다가 선택한 차량과 다른 색상의 기름통을 먹거나 주차된 차량에 부딪히면 나의 주유 게이지는 감소하고 차량은 잠시 휘청거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때 흔들리지 않고 꿋꿋하게 이너피스를 유지하는 게 첫번째 고득점 비법!

한번 장애물에 부딪혔다고 평정심을 잃게 되면, 연달아 다른 장애물에 부딪히기 쉽답니다. 한번 넘어짐에 좌절하지 말고 또다시 50m 앞으로 바라보면서 레이싱을 계속 하세요! 그러다 보면 또다시 나의 주유 게이지를 채워줄 기름통이 나올 거랍니다.

전화위복, 위기 다음의 기회, 언제나 휘청거리지만 또 하루하루를 살아내는 우리네 인생처럼 말이죠 (꺼이꺼이)


   공략 방법 (2) 자신에게 맞는 올바른 휴대폰 파지법 유지


RPM+의 조작은 좌/우 이동과 점프가 전부입니다. 이 세가지 조작을 자유자재로 잘 하기 위해 휴대폰을 올바르게 파지하는 게 중요한데 우선 저희가 추천드리는 파지법은 크게 두 가지랍니다.



아이템의 종류에는


(1) 한 손 파지법

   - 방법 : 왼손으로 휴대폰 전체를 고정하고, 오른손으로 스크린 조작

   - 장점 : 조작하는 손에 들어가는 부담을 최대한으로 경감



(2) 두 손 파지법

   - 방법 : 두 손으로 파지하고, 엄지 손가락 두 개로 스크린 조작

   - 장점 : 좌/우 이동 조작에 대한 신속한 대처


그런데 정체가 무엇이란 말인가, 이 아이, RPM+

이 게임은 <신한카드 RPM+> 혜택을 모티브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입니다.


[▷"『RPM+』공략방법은" 지난 포스팅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