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2012 신한카드 Love Concert 광주 (러브콘서트)





광주에서 ‘2012 광주비엔날레’가 열리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번 LOVE 콘서트는 광주비엔날레와 함께 진행되었어요. 2012년 9월 8일, 그 뜨거웠던 콘서트의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광주염주체육관’에서 열린 2012 광주비엔날레와 함께하는 ‘신한카드 LOVE CONCERT’. 정말 많은 분들이 ‘신한카드 LOVE CONCERT’에 참석해 주셨답니다. ^^ 4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되는 공연인데도 일찍부터 오셔서 줄을 서주신 많은 분들의 얼굴에서 콘서트를 기대하는 모습을 보여 긴장도 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드디어! 티켓을 교환하신 분들부터 입장이 시작됐습니다. 콘서트를 기대하며 활짝 웃으며 입장하는 아이들의 미소를 보니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졌는데요. 그 동안 열심히 준비한 보람과 함께 뿌듯함이 절로 생기는 순간이었습니다. 







콘서트를 시작하기 전에! LOVE CONCERT의 백미! MC최국의 진행으로 관객을 직접 무대로 초대해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콘서트의 분위기를 더욱 띄워줄 ‘붐업게임’이 진행 됐습니다. 약간은 당황해 하면서도 꼭 이기겠다는 굳은 의지가 보이는 것 같지 않나요?^^  한바탕 우리를 웃게 한 붐업게임이 끝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 콘서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최고의 가수들로 구성된 라인업을 자랑했던 신한카드 LOVE CONCERT인데요, 과연 이번 광주 LOVE 콘서트에는 어떤 가수가 왔을까요? LOVE 콘서트의 메인 토크를 이끌어갈 김연우, 허스키하면서도 매력적인 목소리의 거미, 시원하면서도 애절한 목소리의 김태우, 언제나 파워풀하고 유쾌한 락그룹 노브레인이 이번 신한카드 LOVE CONCERT에 참여 했답니다.







콘서트의 첫 무대는 LOVE 콘서트의 MC 김연우 씨가 열어주셨습니다. 감미로운 음색으로 부르는 ‘연인’과 놀라운 가창력을 보여주는 ‘여전히 아름다운지’로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었답니다.








두 번째로는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여가수, 거미의 무대가 시작됐습니다. ‘미안해요’, ‘죽어도 사랑해’등의 노래와 함께 토크쇼가 이어졌는데요 정말 이야기하면 할수록 거미씨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답니다.








세 번째 무대는 바로 김태우씨! 그의 시원한 목소리에서 나오는 노래 가사 한마디 한마디가 정말 답답한 가슴을 뻥 뚫어 주었는데요. 특히나 더욱 반가웠던 것은 바로 그룹 god의 노래 메들리! 그 시절 국민그룹으로 불렸던 그들의 노래가 정말 반가웠습니다. +_+







시원한 목소리로 우리의 마음을 뚫어준 김태우씨의 무대가 끝나고 파워풀한 무대가 이어졌는데요,바로 노브레인의 무대입니다! 노브레인의 히트곡인 ‘넌 내게 반했어’, ’미친 듯 놀자’ 등이 흘러나오자 모든 관객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즐기는 모습! 정말 축제같았답니다.^^








특히 노브레인의 토크시간에는 다양한 끼를 가진 멤버들이 팬들의 짓궂은 질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재치있게 대답하더라구요.








모든 초대가수들이 공연이 끝나고 러브콘서트의 마지막 무대는 오프닝 무대를 꾸며주신 김연우씨가 다시 한번 나와 잔잔한 목소리로 공연 끝의 아쉬움을 함께 했습니다. MC로, 가수로! 신한카드 러브콘서트를 이끌어주신 김연우씨, 멋지죠? 짝짝짝~








광주비엔날레와 함께하는 ‘신한카드 LOVE CONCERT’. 많은 분들과 함께했던 그 즐거운 시간을 뒤로하고, 다가오는 10월 5일! 2012년 러브콘서트의 마지막 도시, 부산에서 피날레 무대를 갖게 됩니다. 부산국제영화제 개ž폐막식이 열리는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되니 그 열기가 더 뜨거울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부산 러브콘서트는 김범수, 김태우, 이영현, 케이윌이 출연하여 가을밤 감동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합니다.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하는 ‘신한카드 LOVE CONCERT’는 콘서트뿐만 아니라 부산국제영화제 상영작도 이어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10월 5일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하는 ‘신한카드 LOVE CONCERT’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