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공식블로그
Brand/브랜드 2012.07.13 15:41

2012 신한카드 Love Concert 대구 (러브콘서트)





2012년  6월 23일 대구가 들썩였습니다. 바로 신한카드 LOVE CONCERT 때문이지요. 무려  6천 5백 여명이 모여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짐작케 했는데요! 그 열정 가득한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무더운 여름이지만 신한카드 LOVE CONCERT를 보기 위해 정말 많은 분께서 찾아주셨습니다. 4시 30분부터 선착순 입장이었는데도 아침 일찍부터 찾아와 줄을 선 분도 있었습니다. 신한카드 LOVE CONCERT를 향한 대구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이 느껴지는 순간이었죠^^ 정성스레 준비한 콘서트라 괜히 기분이 뿌듯했답니다







콘서트장에 도착하시면 먼저 입장권 교환처에 가장 먼저 가셔야 합니다. 신한카드 고객 여러분께 보내드린 교환권을 콘서트 입장권으로 바꿔주는 매우 중요한 단계이지요. 입장권이 없으면 안 되니 교환처에 들르는 것을 깜박하면 아니아니~아니 되오! (아직 열리지 않은 다른 지역 LOVE CONCERT 가실 분들 꼭꼭 참고!) 늦게 도착한 많은 분들이 입장권 구석에 적힌 숫자를 보고 잠깐 “멘붕”상태에 빠집니다. ‘3762번..?’ 내가 이렇게 늦게 도착했나, 나보다 먼저 입장 할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가 좌절하지만 그래도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이 번호가 행운의 번호가 될 수 있으니까요. 콘서트 도중 티켓 번호를 가지고 경품 추첨의 시간을 갖는답니다. 님도 보고 뽕도 따고, 콘서트도 보고 선물도 받고^^! 자~ 그럼 이제 입장해볼까요?







잠깐, 가수들의 다채로운 무대가 시작되기 전, 신한카드 고객분들과의 특별한 시간이 있었습니다. 바로 한 고객의 프로포즈 이벤트였는데요! 그의 반지를 그녀가 받았을까요? 받지 않았을까요? 그녀의 표정에서 그 결과가 모두 드러나네요^^ 지금쯤 사랑 가득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 것 같습니다.







모두가 기다리던 화려한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신한카드 LOVE CONCERT를 찾아주신 고객분들의 가장 큰 관심사! 바로 출연가수들이겠죠? 신한카드 LOVE CONCERT를 위해 대구를 찾은 가수는 총 4팀입니다. 여성듀오 다비치, 시원한 가창력의 소유자 김태우, 즐거운 밴드 자우림, 그리고 신한카드 LOVE CONCERT의 토크를 이어나갈 MC이자 환상적인 고음의 소유자 김연우! 콘서트에 웬 MC냐구요? 신한카드 LOVE CONCERT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신한카드가 준비한 특별한 콘서트이기 때문입니다. 신한카드 LOVE CONCERT의 컨셉은 바로 MUSIC&TALK. 그들의 노래를 듣고 함께 토크를 나누는 가수들과의 다채로운 만남의 시간이지요. 콘서트의 오프닝은 이 날의 MC를 맡은 김연우씨가 빛내주었습니다. 김연우씨의 대표 곡이자 그의 가창력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노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여전히 아름다운지”을 불러주셨어요.









두 번째로 얼굴만큼 예쁜 목소리와 몸매만큼 시원한 가창력을 소유한 다비치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8282, 사랑과 전쟁 등 다비치의 히트곡들을 한 무대에서 들을 수 있었어요. 그녀들의 시원한 무대와 함께 이어진 토크! SNS를 통해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질문들을 실시간으로 물어보고 바로 대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는 다양한 질문들과 함께 뮤지컬활동에 대한 질문도 했는데요. 다비치의 이해리양이 뮤지컬 ‘모차르트 오페라 락’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어 시원한 가창력과 함께 연기력을 뽐내고 있답니다. MC, 예능, 뮤지컬, 무대 등 다양한 자리에서 만나던 다비치와의 특별한 데이트. 정말 재밌었겠죠^^?








신한카드 LOVE CONCERT의 다음 초대가수는 바로 김태우씨입니다. 그의 커다란 목소리가 대구 엑스코를 가득 채웠지요. GOD시절 불렀던 노래들과 함께 그를 솔로로서 우뚝 서게 한 노래 ‘사랑비’까지. 그의 시원한 고음과 Soulful한 목소리를 들으니 제 가슴도 뻥!하고 뚫리는 기분이었습니다. 직접 오셨던 분들께선 어떠셨나요? 노래를 마친 후 군필자 김태우씨의 군대 시절 에피소드를 들어보았어요. 연예인은 조금 다를 줄 알았는데 군대에서는 모두 다 똑 같은 사람인가 봅니다 ㅋㅋ 그의 재밌는 군대 얘기에 많은 사람들이 빵!하고 터졌지요.









김태우씨 덕분에 뜨거워진 무대의 열기를 더욱 핫!하게 만들 다음 가수는 바로 자우림! 최근 MBC ‘나는 가수다’에서 그들의 실력을 더욱 많은 연령층에게 인정받아 요즘 그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나는 가수다’에서 큰 호평을 받았던 ‘고래사냥’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 외 자우림의 대표곡인 ‘하하하송’, ‘매직카페라이드’ 등으로 관객들을 자리에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게 만들었지요. 관객과 하나 되어 즐기는 무대를 선사해주셨습니다.






보컬 김윤아씨의 아름다운 미소와 멤버들의 즐거운 퍼포먼스가 더해져 보는 이로 하여금 긍정 파워를 샘솟게 한 무대! 그들의 신나는 음악을 들을 후 역시 팬들이 보내는 SNS 질문에 대한 답변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질문에 센스 있게 대답하는 입담에 모두가 꺄르르. 그 외 자우림의 음악에 대한 이야기와 신한카드 LOVE CONCERT 가족에게 LOVE SONG까지 추천해준 즐거운 시간. 다음에 있을 LOVE CONCERT에서도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어집니다^^








이번 공연의 클로징은 역시 오프닝과 마찬가지로 MC 김연우씨가 맡았습니다. 그의 잔잔한 목소리가 오늘 하루 열정적인 콘서트를 아름답게 마무리합니다.








6천 5백 여명의 신한카드 고객들과 함께 한 신한카드 LOVE CONCERT! 우리나라 4대 주요도시에서 열리는 신한카드 LOVE CONCERT의 다음 무대는 바로 광주와 부산입니다. LOVE CONCERT 광주와 부산에는 어떤 가수들이 나와 멋진 무대를 꾸며줄까요? 다시 만날 신한카드 LOVE CONCERT. 광주와 부산에서 열리는 만큼 그 근처에 계시는 신한카드 고객님들이 가장 기대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우리 동네엔 오지 않아서 아쉬우시다구요? 그렇다면 SNS를 통해 가수들과 직접 소통해보세요^^ LOVE CONCERT는 가수들에게 궁금한 점을 SNS를 통해 물어보고 대답을 듣는 Talk 콘서트랍니다~! 다음 LOVE CONCERT 소식은 신한카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shinhancard)과 러브스토리 트위터(http://twitter.com/shclovestory) 확인할 수 있으니 모두 신한카드 페이스북 좋아요!, 러브스토리 트위터 팔로잉 해주세요~


그럼 다음 신한카드 LOVE CONCERT 이야기를 들고 다시 오겠습니다. 그때까지 많이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운영방침   |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