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신한카드 The Life Service 가 특별한 순간을 함께 합니다.



살다보면 기쁜 일은 물론이고 한 번쯤은 힘든 일도 마주하게 됩니다. 기쁠 때, 슬프고 힘들 때 등 인생의 여러 순간을 함께 나눌 신한카드 The Life Service는 웨딩(The Wedding), 이사(The Move), 장례(The Memory) 등 3가지 특별한 순간에 고객님과 함께 합니다. :-)






신한카드 The Life Service는 각 카테고리별로 서비스 유효기간에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가입하시기 전에 꼭 확인하시고, 웨딩 서비스의 경우 3개월, 6개월, 9개월 중 선택할 수 있으니 적당한 기간으로 선택하여 가입하시는 게 좋겠지요? :)








신한카드 The Life Service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전용 상담 센터(☎ 1644-1145)를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전용 상담 센터에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전화 후 가입 최종 등록을 해드릴 거예요. :-)


별도의 가입비없이 본인 명의의 신한카드 신용카드를 가지고 계시다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는 서비스이지만, 신한카드 포인트플러스 약정 회원의 경우 중복 가입이 안돼고, 웨딩(Wedding)과 이사(The Move) 서비스는 둘 중 한 가지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본 혜택은 서비스 가입 기간 중에 웨딩/이사/장례 등 선택하신 카테고리의 관련 업종에서 이용하신 금액을 합산하고, 합산 금액에 따라 일부 금액을 캐시백 해드리는 것입니다. 특별 혜택은 The Life Service 참여 제휴사가 제공하는 것으로 제휴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단, 캐시백을 받기 위해서는 웨딩/이사/장례 등 해당하는 필수 업종에서 1건 이상 신한카드를 이용한 이력이 있어야 해요 :-)






신한카드 The Life Service의 기본 혜택인 캐시백은 서비스 유효기간이 종료된 후 다음달 말일에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2015년 9월 10일자로 웨딩(The Wedding) 서비스 6개월에 가입하셨다면 서비스 유효기간이 2016년 2월 28일까지이므로 캐시백은 2016년 3월 31일에 제공되는 것이지요! :)


The Life Service 참여 제휴사가 제공하는 특별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현재 기준으로, 가전(LG전자 베스트샵), 가구(에몬스 가구), 여행(한진관광, 레드캡투어), 면세점(롯데 인터넷 면세점), 웨딩컨설팅(듀오웨드), 이사업체(이사방), 인테리어(LG하우시스 지인몰) 등에서 이용하시면 할인 및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The Life Service 특별 제휴사는 인테리어, 웨딩홀, 스튜디오 등 다양한 업종으로 확대될 예정이예요. 점점 확대될 라이프 서비스에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


신한카드 The Life Service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