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카드 +

[쏠쏠한 페이지] #3 떠나기 좋은 봄! 신한 SOL트래블 체크와 떠나봄!

#다시 일상이 된 여행!
어떤 해외여행에도 찰떡같은 메이트,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바야흐로 훌쩍 떠나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여행계획을 세우는 건 신나지만, 떠나기 직전에 처리해야 할 부수적인 일들은 귀찮고 번거롭기 마련이죠. 누구나 쉽고 편한 여행을 원하는 마음을 담아 드디어 SOL트래블 카드가 탄생했습니다. 여행 카테고리 중에는 무려 10년 아니 20년 동안 대적할 카드가 없다는 자신감으로 나온 상품인 만큼! 얼마나 짭짤하고 알찬 여행 혜택들이 들어 있는지, 일명 ‘솔트’ 카드의 진가를 알아볼까요? 혜택이 흩날리는 봄꽃처럼 우수수 쏟아질 예정이니 마음껏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해외 여행 결제 고민?
해외 이용 수수료 면제로 해결!

환전을 따로 할 필요가 없어요. 여기에 해외 결제 수수료까지 면제되는 착한 카드!

* 환전수수료 무료는 기본, 재환전 환율도 수수료 50% 우대
* 국제 브랜드 수수료 1% , 해외 서비스 수수료 0.2% 면제
* 해외 ATM 이용 인출 수수료(건당 $3) 및 국제 브랜드 수수료(1%) 면제
* 해외 이용 시 원화 환산 절차 없이 외화 결제계좌에서 해당 현지 통화로 인출되는 해외 이용금액 현지 통화 결제 서비스

 

연회비 없는 체크카드지만
공항라운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

여행 떠나기 전 필수 코스! 공항 라운지도 알차게 이용하고
교통카드 혜택도 챙겨보세요!

* 더라운지 공항라운지 본인 무료 입장
* 1년에 2번, 인천국제공항뿐만 아니라 전 세계 1,600개의 라운지 이용 가능
* 해외 대중교통 컨택리스 방식으로 이용 시 1% 결제일 할인

해외 여행의 꽃, 쇼핑 혜택도 챙겨 드릴게요!
전 세계 제휴 가맹점들로부터 1~10% 캐시백 받으면서 여행하는 기분!

* 돈키호테, 메이시스 백화점, 빅카메라에서 쇼핑하면 많게는 10% 캐시백
* 마스터 트래블 리워드(MTR) 서비스 제공

* 마스터 트래블 리워드(Master Travel Rewards) 서비스란?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보유자가 해외 여행 및 쇼핑 시 다양한 가맹점(전 세계 400여 개 가맹점)에서 캐시백(최대 1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마스터 트래블 리워드는 2026 12 31일까지 제공됩니다.

* 일본 내 3대 편의점 5% 결제일 할인 Familymart, Lawson, Seven-Eleven 월 5천원까지 할인
* 베트남 내 롯데마트 5% 결제일 할인 월 3천 원까지 할인
* 베트남 내 Grab 5% 결제일 할인 월 3천 원까지 할인
* 미국 내 스타벅스 5% 결제일 할인 월 5천 원까지 할인

 

여행 외에 일상에서도 알뜰한 서비스
1년 내내 유용한 카드가 되자!

국내에서 이용 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놓치지 마세요!

* 4대 편의점 5% 결제일 할인
* 국내 대중교통 1% 결제일 할인
* 여행 후 외화계좌에 남아 있는 금액에 이자 지급 (달러는 2%, 유로는 1.5%)

해외여행 필수 카드!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사용 전 꼭 확인할 것!

* 더라운지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입장, 국내 4대 편의점 5% 할인, 국내 대중교통 1% 할인서비스는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의 전월(1일~말일) 국내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 (등록월+1개월)까지는 전월 이용금액 조건 없이 서비스가 제공되나, 더라운지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입장 서비스의 경우 카드 사용등록일의 다음달 말일(등록월+1개월)까지 국내 이용 금액 누적 30만 원 이상 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혜택 관련 상세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참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다양한 디자인의 플레이트!

체크카드가 이렇게 좋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굉장히 많은 혜택이 들어 있는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플레이트 디자인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 도라에몽과 짱구, 톡톡 튀는 컬러감의 부루마블 디자인과 세련된 엽서 스타일까지! 네 가지 종류 다 매력적이라 뭘 고를지 고민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당장 내 지갑에 저장하고 싶은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갓생을 외치는 만큼 여행에도 열정적인 젊은 세대들에게 특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수수료 면제뿐만 아니라, 여행 이후에도 환전 계좌에 돈이 불어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함! 할인 면에서나 이벤트 면에서나 기존에 존재하는 여행카드 중에는 과연 ‘쏠트’ 만한 것이 없는 것 같죠? 지갑 속에서 금방 존재감을 잊는 카드가 아니라, 매일 오밀조밀 잘 쓸 수 있는 쏠트래블 체크카드! 너, 내 여행동료가 돼라!!

 

CEO가 소개하는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의 매력!
<여행 간다던 장도연이 은행, 카드 CEO를 만났다? #SOL트래블_체크카드 편 시청하기>

(아래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확인!)

 

 

[유의사항]

※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는 1인 1개의 카드만 발급 가능하며, 원화 입출금 계좌 & SOL트래블 외화예금 모두 연결하여 발급됩니다.
▶상품명: SOL트래블 외화예금
▶가입대상: 실명의 개인, 만 14세 이상의 국민인 거주자 및 개인사업자(외국환 거래법상)(1인1계좌)
▶신규금액: 최초 가입 시 USD 0 신규만 가능(신규 완료 후 통화 선택하여 기타통화 입금 가능)
▶입출금한도: 입금 한도: 1일 USD 10 ~ 5,000 상당액 거래 가능, 출금 한도: USD 50,000 상당액
계좌 최대 잔액 한도 USD 50,000 상당액(모든 통화 합산)
▶예금기간: 제한없음
▶적용이율(24.02.19현재, 세전): USD 연 2.00%, EUR 연 1.50%, 그 밖의 통화는 0.00%
기본이자율은 변경될 수 있음. 각 통화별 고시된 SOL트래블 외화예금의 고시이자율을 적용(신한 SOL뱅크에서 계좌 상세조회 시 확인 가능)
▶이자율 적용: 예금이자는 최초 예금일 또는 원가일부터 원가일 또는 지급일 전날까지의 기간을 이자계산 기간으로 하여, 매일 최종잔액에 대하여 매 영업일 영업점에 게시한 이율로 계산함.
▶거래제한: 비대면 거래만 가능(창구에서 입출금 및 현찰 거래 불가, 당발송금 및 타발송금 불가)

※ 계좌에 압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홈페이지 참조 또는 영업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5천만원까지”(본 은행의 여타 보호상품과 합산) 보호됩니다.

※ 이 안내장은 법령 및 내부통제기준에 따른 관련 절차를 거쳐 제공됩니다. 
※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금융상품 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상품설명서 참조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신한은행은 예금자보호법상 부보금융기관이며, 신한카드는 부보금융기관이 아닙니다.
※ 별도의 법적인 계약이 없는 한 신한금융그룹 관계사들은 상호 채무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 전월실적 및 혜택 상세기준 등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참조

※ 신한은행 준법감시인 사전심사필 제2024-11260-1호 (2024.03.20~2024.12.31)
※ 신한카드 준법감시 심의필 제20240325-Cpi-010호 (2024.03.25~2025.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