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여름휴가 걱정 NO! 2015 올댓서비스 썸&쿨 이벤트



어느 덧 7월, 기다리고 기다리던 2015년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7, 8월에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진짜 여름' 느낌을 만끽하기 위해이 맘때쯤 여름휴가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작년과 좀 다르게 기억에 남는 특별한 휴가가 되었으면 좋겠는데, 준비할 시간은 촉박하고 준비할 건 많고! 또 성수기라 여행경비도 부담되어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올댓서비스에서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






편리하고 저렴한 건 기본, 특별한 선물까지 드리는 올댓쇼핑 여름휴가 파격이벤트, 2015 올댓서비스 &쿨! 올댓쇼핑에서 편하게 여름휴가 준비하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올댓의 특별한 여름! :-)






하나, 올댓쇼핑 이용하시고 여름휴가 주유비 미리 챙기세요! (06.22~07.13)

국내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주유비도 여행 경비에 포함하셔야 하는데요, 올댓쇼핑 My신한포인트몰과 플러스파트너에서 1만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하시면, 총 20분께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보내드린답니다! 올댓에서 여름휴가 준비하시고, 주유비 부담도 덜어보세요. :)







두울, 올댓의 다양한 서비스 이용하시면 워터파크 입장권이 공짜! (07.06~07.27)

올댓에서 이용할 수 있는 My신한포인트몰, 올댓쇼핑&월렛 APP, 플러스파트너, 여행, 레져 등의 다양한 서비스 중 2가지 이상을 이용하시고 가고 싶은 워터파크를 선택하여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워터파크는 대명 리조트 워터파크, 아산 스파비스, 일산 원마운트 중 한 곳을 선택하시면 돼요. 응모하신 분들 중 총 60분을 선정하여 선택하신 워터파크의 무료입장권(1인 2매)를 드립니다! 올댓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세요. :-)







세엣, 올댓쇼핑&월렛 App 이용하고 패밀리레스토랑 상품권 받으세요! (07.24~08.17)

올댓쇼핑을 모바일에서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올댓쇼핑&월렛 APP! 매일 특가로 진행되는 상품들도 알림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어서 올댓쇼핑&월렛 앱을 통해 '득템'도 자주 하고 있어요. 이벤트 기간동안 올댓쇼핑&월렛 APP을 이용하시고 이벤트에 응모하시면 총 20명분께 5만원 상당의 패밀리 레스토랑(아웃백) 모바일 외식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


올댓쇼핑&월렛 앱에서 편리하게 쇼핑하시고,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는 기회죠! :)








마지막으로, 매일 올댓서비스에 방문만 하셔도 매주 30명씩, 총 210분께 시원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보내드리는데요, 매일 그리고 매주 응모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올댓서비스 이용건수가 많거나 응모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도 높아져요! :-)


각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댓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뜨거운 여름, 시원한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계신 모든 분들께 반가운 소식이 되었길 바랄게요! :-) 올여름은 올댓에서 편하게 휴가 준비하시고, 다양한 상품도 많이 받아가세요! :-)